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스카이라이프, 연말 '허브향' 가득한 사랑 나눔 행사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KT스카이라이프, 연말 '허브향' 가득한 사랑 나눔 행사

스카이라이프 상암동 사옥에서 허브아일랜드 제품 기획전
다양한 허브 제품 할인 판매…수익금 일부 ‘노아의 집’ 기부

4일 서울 상암동 KT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허브아일랜드 제품 할인 행사에서 스카이라이프 임직원들이 제품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이미지 확대보기
4일 서울 상암동 KT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허브아일랜드 제품 할인 행사에서 스카이라이프 임직원들이 제품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가 허브아일랜드의 친환경 제품을 임직원들에게 판매하고, 수익금 일부를 이웃과 나누는 따뜻한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옥에서 허브아일랜드 친환경 허브 제품 할인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허브아일랜드의 친환경 허브 제품을 스카이라이프 임직원들에게 할인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수익금 일부는 경기도 포천시 소재 중증장애인 보육기관 ‘노아의 집’에 기부된다.

허브아일랜드는 ‘허브 힐링센터’와 ‘허브 박물관’ 등 한국관광 100선에선정된 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천연과학연구소’의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한 화장품과 건강·생활용품, 식품 등 다양한 종류의 친환경 허브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이날 행사에는 허브아일랜드의 대표 상품인 ▲허브 천연차 세트 ▲허브 화장품 ▲아로마테라피 ▲허브 베이커리(마늘스틱, 오트밀피넛쿠키) 등이 판매됐다. 준비된 물량은 모두 완판됐다.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국내 최대 허브 테마파크 허브아일랜드와 함께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뜻 깊은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향후에도 양사의 높은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디어∙레저 사업 분야 협력을 강화하고 따뜻한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한 동행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10월부터 허브아일랜드와의 마케팅 제휴를 맺고, 허브아일랜드 입장권을 온라인으로 유통하기 시작했다. 이 외에도 스카이라이프는 미디어∙레저 사업을 연계한 커머스사업 강화를 목적으로 ▲하이원리조트 ▲용평리조트 ▲원마운트 등 국내 리조트와 제휴를 맺고 온·오프라인 마케팅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