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플러스’ 요금제는 반려동물 케어를 위한 모든 유무선 상품과 제휴 혜택을 월 8만원대 요금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LG유플러스만의 결합상품이다.
여기에 U+모바일과 기가 인터넷까지 결합하는 고객에게는 펫 팸족 가구를 위한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LG전자 가전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관련 용품 브랜드인 미밍코(MIMINKO)와 제휴, 이통사 최초로 펫 전문매장을 선보인다. 매장은 경기도 분당에 247 (약 75평) 규모로 구축된다. 매장은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펫케어 체험존과 반려견 카페 '미밍코', 각종 디자인 어워즈를 섭렵한 미밍코의 의류·반려견 용품과 엄선된 펫 가전 제품 쇼핑공간 등으로 구성된다.
LG유플러스는 매장 방문객들에게 포토존, 반려동물 인식표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반려견 정기 교육 제공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이용 고객 중 LG유플러스 멤버쉽 고객에게는 미밍코 카페 음료 50% 할인, 미밍코 제품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펫 플러스’ 요금제는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등 혜택은 이용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 상무는 “매년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펫팸족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혜택을 모두 모아 제공하는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러한 가구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결합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