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벤트

곰 삼형제가 새의 짝을 찾아주는 '라카투의 구애 프로젝트' 이벤트
27종 다양한 미션 풀고 장식품으로 봄 시즌 한정판 이벤트 월드맵 꾸며

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라카투의 구애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선데이토즈이미지 확대보기
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라카투의 구애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 모바일 퍼즐 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봄 시즌을 맞이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선데이토즈는 23일 '라카투의 구애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곰 삼형제가 '라카투'라는 새의 짝을 찾아주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퍼즐을 클리어하고 '깃털'을 수집할 수 있다. 깃털로 봄 시즌 한정판 장식품들을 구입해 '숲속 파티장'을 꾸미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원작 '위 베어 베어스' 애니메이션 시즌4의 23화 '윙맨(Wingman)'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27종의 새로운 이벤트 미션으로 다양한 보상과 재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숲속 파티장'의 꾸미기를 완성하면 최종 보상으로 주어지는 특별한 액자도 있다. 이는 월드맵에서 사용된다. 이벤트를 진행하며 꾸민 아기자기한 파티장의 사진을 보관하는 기능으로 재미를 더해준다.

권태혁 선데이토즈 PD는 "봄 시즌을 맞아 아기자기한 꾸미기 이벤트와 신규 퍼즐 콘텐츠를 담은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다양한 미션을 전개하며 희소성 높은 액자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꾸미기를 즐기고 보관하는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는 5월 11일까지 이용자의 하트 사용, 기부를 통해 성남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에 지원금을 기부하는 사회공헌행사를 병행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