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영웅 장신구 합성 업데이트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영웅 장신구 합성 업데이트

영웅 장신구 합성으로 고대 등급 획득 가능…이용자 편의 향상 위한 시스템 변경
e스포츠 시범 종목 지정…배틀로얄 프리시즌 결승전 오늘 21시 예정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영웅 장신구 합성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영웅 장신구 합성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영웅 장신구 합성 등 업데이트를 시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영웅 등급 장신구를 합성해 고대 등급의 장신구를 획득한다. 더 쉽고 빠르게 캐릭터의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또 캐릭터 능력치를 올려주는 5등급 망토와 장비 35 강화 달성 시 속성에 상관없이 모든 마법석을 장착할 수 있는 무지개 마법석 소켓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요소가 변경됐다. 이용자들은 이제 파티 진행 상태 중에도 배틀로얄 개인전을 진행할 수 있다. 월드보스와 분쟁지 필드 보스 등장 시 자신이 입힌 데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기여도 시스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날 오후 9시에는 배틀로얄 프리시즌 리그 결승전이 열린다. 총 상금 1500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게임 내 A3 TV와 아프리카TV A3 공식 방송국 등에서 동시 중계 예정이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일 문화체육관광부가 e스포츠 시범종목으로 선정됐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