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사원 지원자들은 이날부터 오는 21일 오후 2시까지 엔씨 채용 사이트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및 서류 전형, NC TEST(온라인 인성 검사), 면접 순이며 지원자는 오는 28일 서류 전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채용 연계형이다. 최종 합격자는 7월 초부터 7주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모집 분야별 선배 사원들과 1:1 화상 대화 형식으로 진행한다. 지원서를 작성하면서 궁금했던 점이나 팁 등을 직접 질문할 수 있다.
엔씨(NC)는 ‘독취사’(네이버 취업카페)에서 채용 담당자와 ‘온라인 서면 인터뷰’도 진행한다. 인턴 채용전형과 근무환경, 지원서 관련 질문사항, 팁 등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13일까지 카페 내 상담 게시물에 댓글로 질문을 남기면, 15일(금) 채용 담당자의 답변을 별도 포스팅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지원 희망자들에게 추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총 3편의 영상 콘텐츠를 공식 SNS 채널에 선보일 예정이다. 인턴십 프로그램 소개, 인턴 선배들의 인터뷰, 주요 질문들을 모은 Q&A 리뷰 등 3편의 영상을 통해 인턴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구현범 엔씨(NC) 최고인사책임자(CHRO)는 “다양한 방식으로 채용 정보를 소통하여 우수한 인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면서 “엔씨(NC)와 함께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 나갈 도전정신 넘치는 지원자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올해 엔씨(NC) 하계 인턴사원 공개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용 사이트와 SNS 채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엔씨소프트 채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