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출시 3주년 기념 '감사제'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1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출시 3주년 기념 '감사제' 개최

한국필립모리스㈜가 전자담배 '아이코스'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감사제를 연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필립모리스㈜가 전자담배 '아이코스'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감사제를 연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전자담배 '아이코스(IQOS)' 출시 3주년을 기념해 25일부터 4주간 '감사제'를 연다.

한국필립모리스는 2017년 6월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목표로 국내 시장에 아이코스와 전용담배 '히츠(HEETS)'를 선보였다. 아이코스 출시 후 한국에서는 약 110만 명 이상의 흡연자가 아이코스로 전환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경남 양산공장에 약 3000억 원의 대규모 투자를 단행, 2018년부터 히츠의 국내 생산을 시작했다. 지난해부터 공장 가동을 본격화 해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종류의 히츠는 양산공장에서 생산된다.

감사제 기간 고객은 아이코스 3주년 기념 한정판 도어커버 두 종을 만날 수 있다. 장미 빛과 하늘빛을 담아낸 '선로즈'와 '트와일라잇'으로 아이코스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이 최신형 제품인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할인된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준비된다. 신규 회원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회원 가입을 하면 할인이 가능하고 기존 고객은 사용 중인 아이코스를 오프라맨 스토어에서 반납하면 된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지난 3년간 아이코스와 히츠는 궐련에서 전자담배로 전환을 고려하는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훌륭한 대안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감사제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