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여름 방학을 맞이해 영웅 2종 업데이트와 '여름 물놀이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는 21일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 신규 영웅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영웅은 ‘모르간’과 ‘이시스’로 ‘모르간’은 범위 공격을 통해 매우 먼 거리의 적까지 공격할 수 있는 5성 불 속성 영웅으로, 특정 스킬 사용 시 지속 피해를 포함한 위협적인 약화 효과를 적에게 부여하며 전투에 참가한 아군의 수가 줄어들수록 생존 능력이 강화된다.
또 다른 용병 ‘이시스’는 아군 전체의 생존력을 크게 올려주는 5성 빛 속성 영웅으로, 특정 스킬 사용 시 죽음의 위기에 빠진 영웅을 보호하는 동시에 체력을 회복시키며, 다양한 형태의 회복 스킬을 사용해 전투 지속력을 증가시킨다.
이와 함께 여름을 맞이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여름 물놀이 대축제’ 이벤트가 오는 8월 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룬던전, 각성의 계곡, 모험구역, 균열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 ‘물풍선’을 모아 보스에게 던지면 누적 점수에 따라 기술의 요정 조각, 고급소환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타루, 키를로페스, 다프네 등 기존 영웅 3종에 대한 스킬 위력, 공격력, 방어력 등 밸런스 조정이 진행되었고, 룬 해제 시 비용 인하 및 영웅들 간 장착한 룬을 일괄 교체하는 기능이 새로 추가되었다. 여기에 아르테미스와 파우스트의 신규 제복 코스튬 2종이 업데이트 됐으며 코스튬 코인을 모아 구매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