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친환경 택배 패키지를 전면 도입한 '헬시 딜리버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닥터자르트는 친환경 배송 박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기존 택배 박스는 제품 관련 콘셉트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박스 내부에 컬러풀한 콘텐츠를 코팅 인쇄로 진행했다면, 친환경 배송 박스 도입으로 불필요한 문구나 디자인 인쇄를 최소화해 흰색 단일 잉크만 사용한 배송 박스로 교체됐다.
◇비바이바닐라, 마스크에 적게 묻어나는 틴트 신제품 출시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가 마스크에 적게 묻어나고 선명한 발색을 유지하는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촉촉한 수분감을 통해 건조함과 끈적임은 줄여내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워터틴트다. 선명하게 발색되는 색상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돼 여름철 가벼운 텍스처를 선호하는 사람이 사용하기 좋다.
끈적이지 않는 뽀송뽀송한 사용감도 돋보인다. 수분의 청량감 뒤에 오일로 코팅된 듯한 효과를 선사하는 '오일 인 워터(Oil in Water)'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필름 막이 형성되면서 수분을 잡아주고 매끈한 발림이 가능하다. 신제품에는 각종 꽃에서 추출한 성분인 '플로럴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입술에 수분감을 부여한다. 색상은 총 6종으로 출시됐다.
◇토니모리, '1일 1팩' 인증 챌린지 진행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1일 1팩'을 댓글로 인증하는 '토니스트리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30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인 토니스트리트 챌린지는 지난 11일부터 17일 동안 특가로 판매된 챌린지 상품을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참여 횟수에 따라 챌린저들에겐 각기 다른 특급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챌린지 기간 사용한 토니모리 팩 제품에 대한 느낀 점과 후기 등을 사진과 함께 자유롭게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토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인증 기간은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인증은 1일 1회로만 인정된다. 챌린지 참여 10회 이상 인증 시, E포인트 5000점과 20회 이상 인증 시에는 100% 페이백(E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