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은 오는 15일까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이 최근 리뉴얼 출시한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은 청정원만의 2단 달임 공법을 적용해 감칠맛과 풍미를 배가시킨 제품이다. 기존 진간장 대비 염도는 높이고 발효취를 줄여 더욱 진한 맛을 내면서도, 음식 본연의 향을 살릴 수 있다. 진한 색과 농도로 음식의 배임성을 한층 높여 먹음직스러운 색을 내며, 특히 조림이나 볶음 요리에 사용하면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 제품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며, 지친 일상 속에서도 '두 번째 도전'을 결심한 이들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출산, 사업, 입시 등 두 번째 도전에 관련된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15일까지 청정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22명에게는 ▲청정원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대상웰라이프 '비타민B 컴파운드C' 등으로 구성된 '찐한 응원키트'를 제공한다.
SNS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찐한 응원키트 사용 후기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된다. 후기 등록 기간은 9월 26일부터 10월 13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순금 2돈(2명) ▲백화점 상품권 5만 원(22명) ▲청정원 푸드박스(22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리뉴얼된 진간장 제품 사용 후기를 함께 게재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요즘,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두 번째 도전에 나선 이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