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전국 직영점·주요 대리점에 비말차단 가림막 설치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전국 직영점·주요 대리점에 비말차단 가림막 설치

1000여개 매장 상담석에 가림막 설치
LG유플러스가 코로나19로부터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상담석에 비말차단 가림막을 설치했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코로나19로부터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상담석에 비말차단 가림막을 설치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부터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전국 직영점·주요 대리점 총 1000여개 매장 상담석에 비말차단 가림막을 설치했다고 7일 밝혔다.

비말차단 가림막은 아크릴 재질의 투명 가림막으로 고객과 직원이 마주보는 좌석사이에 설치돼 상담 중 비말로 인한 코로나19 감염을 최소화한다. 가림막 하단에는 스마트폰, 신분증, 신용카드 등을 주고받을 수 있는 작은 통로를 만들어 요금납부, 개통 등의 업무처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월 2회 주기적으로 매장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방문 고객 열 체크 및 출입기록부를 작성하는 등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용순 LG유플러스 영업지원팀장은 "비말차단 가림막 설치 매장을 지속 확대하겠다"라며 "잠시라도 고객과 직원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는 매장 환경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