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 가을맞이 온‧오프라인 판촉 행사로 소비자 접점 확대
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는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판촉 행사를 마련했다. 인기 밥솥 온라인 할인 행사, 생활가전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쿠쿠는 코로나19로 급증하는 생활가전 수요를 반영해 생활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판촉 행사를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오는 14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다니엘헤니 P!ck 기획전’을 벌인다. 쿠쿠의 전속모델 다니엘헤니가 TV 광고에서 소개한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포함해 쿠쿠의 인기 밥솥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중 밥솥을 구매한 시청자는 이중 모션패킹을 받을 수 있다.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13만 원 상당의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쿠쿠는 오는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홈바(Home Bar)’ 족을 위한 ‘스마트주방가전 기획전’을 연다.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와 무선 청소기 등 주방 가전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쿠쿠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이달 18일까지 ‘쿠쿠위크’ 판촉 행사가 진행된다. 트윈프레셔, IH 밥솥을 포함해 3인용‧6인용‧12인용 식기세척기, 하이브리드 전자레인지 등 쿠쿠의 인기 제품을 기존가 대비 19%~71% 저렴하게 살 수 있다.
◇ 텐바이텐, 가을 맞아 ‘영감 데꾸테리어’ 기획전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은 10월 기획전으로 가을 감성의 책상 용품을 제안하는 ‘영감 데꾸테리어’를 준비했다.
영감 데꾸테리어 기획전은 ‘일상에서 1%의 영감을 채우는 방법’이란 주제로 문구류부터 가전과 취미용품 등 책상에 놓을 수 있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제품은 크게 다이어리와 필기구를 소개하는 ‘문구 아이템’, 벽걸이 CD플레이어와 휴대용 모바일 프린터를 비롯한 ‘디지털 아이템’, DIY 미니어처 등 아기자기한 물품을 포함하는 ‘취미&데코 아이템’으로 분류된다.
이외에도 무드등 가습기, 자외선 살균기, 디자인 멀티탭, 블루투스 마우스‧키보드 등 디자인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 생활공작소, 온라인몰에서 ‘슈퍼 브랜드위크’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달 18일까지 ‘슈퍼 브랜드위크’ 행사를 개최한다.
생활공작소는 지난 9월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 직후 예상보다 많은 소비자가 방문해준 데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100원 딜’을 비롯해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100원 딜은 생활공작소 온라인몰 회원만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주방세제‧제습제‧세탁조 클리너 등 총 5개 제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주방세제의 경우 기존가 대비 약 97% 가격을 낮춰 판매되며, 1인당 1개만 살 수 있도록 제한됐다.
코로나19 시대 필수품인 위생용품‧청소용품 위주로 최대 70%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대표 행사 품목으로는 주방세제 4L 대용량 제품(2개입), 라텍스 고무장갑(밴드형), 세탁조 클리너 세트(8개입) 등이 있다. 이 중 4중 차단 필터가 내장된 KF94 마스크는 17%, 굴리굴리 어린이 칫솔은 30% 할인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