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오는 25일 스타벅스 온라인숍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그동안 일반 병 음료나 상품 쿠폰은 판매했지만, 스타벅스가 직접 공급하는 상품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스타벅스 푸드 상품은 샌드위치와 주스, 밀 박스, 베이커리 등 총 45종이다. 이 상품은 SSG닷컴 온라인스토어 '네오'를 통한 새벽배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어 26일 오전 10시부터는 SSG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라미수' '번트치즈' 등 홀케이크와 '사이렌 쿨링백'을 함께 구성한 기획 상품 1만 개와 '그린 스토조 실리콘 콜드컵' 5000개를 한정 판매한다.
이 밖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쓱페이콘' 100여 종도 모았다. 받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손쉽게 선물할 수 있다. 스타벅스 앱에 등록해 사용 가능한 e카드 금액권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를 SSG머니로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새벽배송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푸드 대표 상품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SSG머니 2만 원을 페이백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이종훈 SSG닷컴 마케팅 담당은 "지역 맛집, 유명 프랜차이즈,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상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새벽배송 서비스를 지속해서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