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직영전시장은 금정역 신기사거리 인근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곳에서는 바디프랜드 럭셔리 모델인 '파라오SⅡ'와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등을 포함한 안마의자 전체 제품과 치료 목적의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모든 고객은 안마의자 무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 구매, 렌털 고객에게도 특별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라클라우드 구매 또는 렌털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리플 자수 침구세트가 제공되며 W정수기 브레인 이상을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고객은 천연 라텍스 베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바디프랜드 브랜드 구매 모델에 따라 홍삼세트, W정수기 탄산수기, 라텍스 베개 등 기본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된다. 30일까지 진행되는 '헬스케어 위크'의 11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과도 중복 적용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안양과 인근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게 됐다. 더 쾌적한 매장에서 안마의자 체험도 편안히 즐기며 바디프랜드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