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파크 하얏트 서울은 프라이빗 다이닝 룸과 부스석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아침 식사가 가능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더 파크(The Park)' 메뉴를 준비한다. 고객을 위해 주문하는 즉시 조리해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가 특징이다.
롯데호텔은 내 집보다 편안한 '호콕'을 누리고 새해 맞이 특별 한정판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해피 루나 뉴 이어(Happy Lunar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17개 체인 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신축년을 맞아 한 해의 희망찬 시작을 기원하며 연박 할인과 포인트 두 배 적립 등의 혜택을 담은 '소(牛) 해피 뉴이어 202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애프터눈 티, 스몰 디저트, 칵테일 등 다양한 딸기 베리에이션 메뉴로 고객 취향을 충족시키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벌인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다이닝&바 공간 '조각보;에서는 테이크아웃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힙 플라스크'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바에서만 즐기던 칵테일과 고급 스피릿(양주의 한 종류로 향신료가 첨가되지 않은 증류주)을 가정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올해 첫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켄싱턴 2+1' 프로모션을 27일까지 운영한다.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평창∙설악∙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이 참여하며 다양한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글래드 호텔은 설날 연휴를 맞아 복이 넘치는 한 해를 기원하며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술담화와 협력한 '글하신년' 패키지를 출시했다. 여기에 친환경 가치 소비에 집중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를 반영한 '아임 에코 플러스(I’m eco+)' 패키지도 마련된다.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달콤한 겨울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윈터 이스케이프(Winter Escape)' 패키지로 고객을 기다린다. 코로나19 이후 절반의 노력으로 자급자족의 결과를 얻는 '반급반족' 트렌드를 반영한 '반급반족' 패키지는 색다른 재미를 준다.
위 호텔 제주는 풍성한 혜택이 소복소복한 새해 맞이 'THE 소복(福)한 WE' 패키지를 준비했다. 슈페리어룸 1박에 호텔 내 전업장 사용 가능한 3만 원 이용권,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미니바 5종 1회,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1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은 겨울방학이 끝나기 전 자녀와 함께 자연 속에서 뛰놀고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매주 목~토요일 숙박 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에서의 휴식과 딸기농장에서의 아기 농부 체험 혜택 등이 담겼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에 30시간 스테이 특별 혜택을 더했다. 여행 출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을 조정한 혜택으로 오전 9시부터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이 가능하고 체크인 시간을 기준으로 최대 30시간 동안 체류하면서 겨울 액티비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신선 간편식(HMR)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최고급 중식 요리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63다이닝 키트(63 Dining Kit) 백리향 편'을 판매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식당 백리향의 메뉴가 프리미엄 밀키트로 구현됐으며 실제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식자재와 비법, 소스 등을 그대로 담아냈다.
휘닉스 평창은 남은 겨울시즌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모아 S시즌권을 마련했다. S시즌권은 휘닉스 평창 스키장 스노우파크 폐장일까지 마음껏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며 남은 겨울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상품이며 리조트 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들어가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2월 설날 연휴를 앞두고 '얼리버드 루나 뉴 이어(Early Bird Luna New Year)'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월 11일부터 14일 사이 투숙하는 이 상품은 26일까지 사전 예약하며 객실 1박과 디너 뷔페 2인, 웰니스 클럽, 아쿠아 클럽 이용이 포함돼 있다.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올 인 월드' 패키지를 준비했다. 5성급 호텔&리조트에서의 숙박과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다이닝 그리고 미디어아트 전시 관람과 신화테마파크를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다.
이와 함께 국내 힐튼 호텔들은 새해 맞이 '반짝' 플래시 세일을 실시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콘래드 서울, 힐튼 부산, 힐튼 경주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최대 4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