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홈 위생 케어 상품 ‘랩신 홈백신’ 출시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은 쾌적한 집안 환경 관리를 도와주는 ‘랩신 홈백신’을 출시했다.
랩신 홈백신은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담은 제품으로 ▲주방용 세정제 ▲욕실용 세정제 ▲매직폼 ▲세탁조 클리너 ▲배수구샷 ▲락스 세제하나로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랩신 홈백신 담당자는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실내 위생 관리가 더욱 중요해졌다. 건강한 방법으로 누구나 쉽고 위생적으로 집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깨끗한나라, 피부 친화적 오가닉 기저귀 판매
깨끗한나라는 피부 친화적 오가닉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를 내놨다.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고 흡수력을 강화한 상품이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민감성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SEHR GUT’를 획득하며 피부 친화적 기저귀임을 인증받았다. 아기의 피부에 직접 닿는 안커버에 닥나무 원사를 사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종류는 테이프형과 팬티형 2개가 있으며 판매처는 쿠팡‧깨끗한나라 네이버 공식 직영몰이다.
깨끗한나라는 오는 5일부터 2월 한달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이번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크린랲,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대용량 제품 출시
크린랲은 집콕‧홈쿡 추세에 맞춰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대용량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 용량은 기존 종이호일(30매) 대비 3배로 늘어난 90매다. 이는 종이호일을 한번에 쟁여 두고 쓰려는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것이다. 실제로 지난해 4분기 크린랲의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매출은 같은 해 3분기 대비 65% 성장했다.
이번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기획됐다. 100% 프랑스산 원지를 사용했으며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특수코팅을 입혀 젖거나 잘 찢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높이는 4.5㎝로 설계돼 음식을 조리하거나 꺼낼 때 기름이나 물기가 밖으로 새지 않는다.
크린랲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크린랲몰’에서 20% 할인 행사를 벌인다.
◇ 에어데이즈, 마스크 선물세트 마련
에어데이즈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일부터 공식몰에서 특별한 마스크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선물세트는 종합 세트와 KF94로만 이뤄진 KF세트, 중형 사이즈 ‘프리스타일’ 마스크가 추가된 프리미엄 세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전속모델인 배우 조정석의 사진과 인사말,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와 마스크 스트랩 2종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에어데이즈는 오는 21일까지 ‘에어데이즈몰’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55명을 뽑아 프랑스 ‘브리오슈도레’ 와인 선물세트, 혹은 벨기에 초콜릿 1박스를 증정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