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의 스테이크어스 창업설명회는 오는 19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이랜드 사옥에서 열리며, 브랜드 소개와 창업 포인트 안내, 질의응답 및 일대일 개별 상담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날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창업가들에게는 창업과 관련된 정보 공유에 더해 스테이크어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무료 식사권도 제공하며, 참석자들에 한해서 추후 계약 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스테이크어스 관계자는 “지난해 7월부터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전개한 스테이크어스는 외식산업이 전반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매월 꾸준히 매장을 오픈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고, 추가 오픈 문의가 많아 더 많은 분께 상세하게 설명 드리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말하며, “올해는 브랜드 경쟁력과 운영노하우를 더 키워 가맹점주들에게 더 큰 도움이 되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이츠의 캐주얼 스테이크 브랜드 스테이크어스의 제1회 창업설명회는 오는 19일 오전 11시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이랜드 사옥에서 개최되며, 철저한 방역과 마스크 착용, 좌석 간격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과 30명 인원 제한을 지켜 진행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스테이크어스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