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몬스가구 ‘우리집에 봄을 더하다’ 신제품 특가 세일 개최
에몬스가구가 오는 4월 30일까지 2021년도 봄 신제품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 ‘워너비’ 시리즈를 비롯해 원목으로 제작된 ‘소이 식탁’과 독일산 비취원목에 통세라믹이 매치된 ‘헬렌20 원목 거실장’, ‘리믹스 슬라이딩 옷장’, ‘카밀 붙박이장’, ‘알토 불박이장’도 정상가 대비 1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 홈플러스, 대형마트 최초 ‘신한 페이스페이’ 도입
홈플러스는 신한카드와 함께 얼굴 인식 결제 시스템 ‘신한 FacePay(페이스페이)’ 서비스를 대형마트 최초로 도입했다.
신한페이스페이는 플레이트 카드를 꺼내거나 스마트폰 앱을 연동시키지 않고 전용 기기에 얼굴을 인식해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은 해당 서비스로 상품 결제는 물론 포인트 적립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희망 고객은 전용 무인 등록기에 결제 카드와 얼굴 정보를 최초 1회 사전 등록하면 이후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홈플러스는 월드컵점에서만 이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향후 서비스 운영 점포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이정민 홈플러스 금융이노베이션팀장은 “앞으로 서비스 도입 점포를 전국 단위로 확대해 모든 고객께서 혁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 락앤락, 2021 상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개최
락앤락은 ‘2021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상반기 행사를 진행한다.
식품보관용기, 쿡웨어, 텀블러, 소형가전 등 락앤락 인기 상품군뿐 아니라 캠핑용품, 위생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마련할 기회다. 행사는 락앤락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에서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락앤락 인기 텀블러인 ‘메트로 시리즈’는 30% 할인가에,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펭수 텀블러 시리즈’는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출시하자마자 히트 상품으로 등극한 ‘진공 쌀통’은 최대 12% 할인가에 판매된다.
여기에 ‘미니 공기청정기’, ‘칫솔살균기’ 등 위생 관련 소형가전과 올인원 도시락 용기 ‘투고 시리즈’, ‘비스프리 물병’,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등 나들이 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상반기 가장 큰 쇼핑 행사인 메가세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겠다”고 말했다.
◇ 오드리선, 현대홈쇼핑서 친환경 생리대 특가에 판매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은 오는 19일 대표 제품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현대홈쇼핑 단독으로 특가 판매한다.
오드리선은 현대홈쇼핑에서 TCF 더블코어 생리대의 '베이직’과 '패밀리' 두 버전을 선보인다.
베이직은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 중형 7팩과 대형 5팩, 라이너 2팩 등 총 14팩으로 구성됐으며 약 5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패밀리 구성은 중형 10팩, 대형 6팩, 라이너 4팩의 총 20팩으로 혼자 사용할 경우 약 8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에는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오드리선 펨클렌즈폼’ 여성청결제와 마켓컬리에서 화장솜 부문 리뷰 1위를 차지한 순면 화장솜 ‘오드리선 내츄럴코튼 화장솜’이 포함돼 있다.
베이직은 정상가 대비 약 48% 할인가에, 패밀리는 정상가에서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 텐바이텐, 신학기 맞아 대규모 스티커 기획전 '스페티벌' 진행
텐바이텐은 꾸미기에 필요한 각종 스티커 상품들을 모아서 판매하는 ‘스티커 대잔치-스페티벌’ 기획전을 오는 23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총 2000여 개의 스티커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최대 63%의 할인 혜택과 함께 1+1 사은 상품을 제공한다.
또 ‘숨티커(나만 숨기고 쓰고픈 스티커)’, ‘텐텐 단독 스티커’, ‘1+1 스티커’, ‘골라골라 스티커’ 등 스티커 상품들을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 유형에 따라 카테고리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유형의 꾸미기 활동이 증가할 것을 고려해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마리오아울렛 ‘NEW SPRING’ 프로모션 진행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9일~25일 ‘NEW SPRING’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봄 상품 특가전’과 ‘노스페이스 착한 균일가전’ ‘LF팩토리 S/S 상품전’ 등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의 ‘미샤’는 봄 상품을 20% 할인한다. 마르페광장에서는 ‘지오지아’ ‘세종종합관’ ‘닥스셔츠’ ‘루이까또즈’의 전 품목을 최대 8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3관 지하 1층의 ‘아디다스’는 복수 상품 구매 시 추가로 10% 할인해 준다. 동 건물 5층의 ‘탑텐키즈’는 올해 봄 신상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10층의 ‘데코라인’은 10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추가로 1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선보인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