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2019년부터 진행해온 이마트의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eward)'는 10차 고객 모집에 돌입했다.
이마트는 이번 이워드를 위해 대형 TV, 노트북 등을 포함해 총 8종의 상품을 2000여 개 준비했다. 오는 8월 25일까지 이마트 135개점과 일렉트로마트 6개 점에서 이워드 10차 참여 고객을 선착순 한정으로 모집한다.
롯데마트GO는 2015년 ‘M(엠) 쿠폰’으로 탄생해 지난 1월 지금의 앱으로 개편됐으며, 현재까지 약 300만 명의 고객을 모았다.
롯데마트 이상진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이 기존보다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기능을 추가‧개선하겠다”라고 말했다.
대림 디움은 올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고객에게 선호도가 높고 후기가 좋은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7월 한 달 ‘2021 상반기 결산 어워드’ 기획전을 열고 욕실 주방 리모델링 제품을 중심으로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2% 싸게 판매한다.
대림 디움몰의 상반기 욕실 리모델링 제품 판매 1위에 선정된 ‘밀라노 비앙코’, 후기 만족도 1위를 차지한 욕실 ‘아델리’와 주방 ‘M101’ 패키지, 중문 ‘루나D 프렌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11일 ‘랑콤’, ‘입생로랑’, ‘설화수’ 등 17개의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써머 뷰티 레시피’ 행사를 개최한다.
‘뷰티플러스’ 클럽 가입 프로모션을 비롯해 화장품 브랜드별 최대 10% 추가 상품권 증정, 롯데백화점 단독 1+1 쿠폰 할인 상품 판매 등으로 여름철 수요를 노린다.
스타필드는 ‘미리 떠나는 여름여행’ 행사를 오는 18일까지 전 점(하남, 고양, 안성, 코엑스몰)에서 선보인다. 고객의 소망 메시지를 담은 오렌지색 튜브를 태안 바다에 띄우는 프로젝트를 벌이고, ‘마이리얼트립’과 ‘여행에미치다’가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를 미디어에 송출해 공개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오는 4일까지 지하2층 대행사장에서 스웨덴·덴마크·핀란드 등 북유럽 3국의 각국 대사관과 협업해 '노르딕 키친 페어'를 연다. 북유럽 3국의 리빙·그로서리 브랜드 34개의 상품 300여 종을 진열한다.
가구업계 역시 여름 특별 기획전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스 침대는 7~8월 ‘침대가 왔썸머’ 온라인몰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는 에이스 침대의 침대 10종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살 기회다. 신제품 ‘오마죠’ ‘틴스터’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차렵이불 세트를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와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한 신혼부부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 등 대형 사이즈 구매 시 8% 할인이 더해진다.
‘얼리버드’ 배송을 선택하면 3% 할인이 추가돼 할인 폭은 최대 20%대로 커진다. 얼리버드 배송 마감은 오는 9월 말까지로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지누스는 1일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신규 매장을 열고 이를 기념해 오는 8월 1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포레스트워크’ 라인, ‘데이드림 메모리폼 매트리스’, ‘나이트브리즈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지누스 인기 제품을 최대 23%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