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원KRT '여행다움', 여름맞이 '백신백세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교원KRT '여행다움', 여름맞이 '백신백세 이벤트' 진행

백신 접종자 300명에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교원KRT가 '여행다움'을 통해 여름맞이 '백신백세'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교원그룹이미지 확대보기
교원KRT가 '여행다움'을 통해 여름맞이 '백신백세'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교원그룹
교원KRT은 시니어 전문 여행 브랜드 '여행다움'을 통해 여름맞이 '백신백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여행다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장려하는 동시에 '백신 접종 후 건강하고, 즐겁게 여행하자'는 의미를 담아 2가지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백신 접종한 사람 여행가고 선물받고' 이벤트에서는 여행 당일 백신 접종 확인증을 지참한 여행객 중 총 3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000원 권을 증정한다.

여행 출발일 기준 1차 이상 백신 접종여행자를 대상(모바일 또는 지류 확인증 지참)으로 매월 선착순 100명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는 10일까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댓글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백신 접종 후 제일 먼저 가고 싶은 국내외 지역명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100명을 추첨해 일회용 마스크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교원KRT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백신 접종으로 보다 안전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면서 "여행다움이 마련한 재미있는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KRT는 지난해 시니어 전문 여행 브랜드 여행다움을 론칭해 고령 사회로 빠르게 진입하는 한국의 인구 추세에 따라 시니어들의 주도적이고 자유로운 여행 경험 지원에 나섰다.

경제적, 시간적 여유를 가진 시니어 계층을 중심으로 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들의 관광 형태를 분석, 시니어에 특화된 맞춤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