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30일 사이판과 트래블 버블(여행안전권역) 시행 합의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은 자가격리를 하지 않고도 사이판으로 단체 여행을 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항공사들도 해외 노선 운항을 재개하며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마트24는 무착륙 항공권을 편의점 행사 경품으로 내걸었다고 4일 밝혔다.
이 편의점은 오는 말일까지 기내식 감성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을 추첨해 무착륙 항공권을 선물한다. 고객들에게 여행의 설렘을 선사하기 위해 앞서 지난 5월 ‘기내식 감성 도시락’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무착륙 관광 비행 항공권을 경품으로 내건 것이다.
고객들은 기내식 감성 도시락 3종(프라하편, 뉴욕편, 한국편)을 사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의 통합바코드를 스캔해 스탬프 1개를 적립한다. 이후 경품 응모 버튼을 누르면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을 노려볼 수 있다.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각 2매)의 행운을 누리는 총 5명이다. 해당 비행은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출발해 상공에서 2~3시간 정도 비행하다 다시 인천공항에 내리는 일정으로 짜였다.
면세점 이용과 함께 기내식까지 즐길 수 있어 해외여행 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이마트24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기내식 도시락 3종에 추가해 ‘기내식 감성 하와이편’을 오는 8월 중 선보일 계획이다.
유창식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팀장은 “해외여행이 생각나는 여름 휴가철에 기내식 감성 도시락에 관심을 두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