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10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국제수면산업박람회-슬립테크2021'에 참가해 독보적 수면테크 기술력이 적용된 안마의자, 모션베드 등을 전시한다고 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전시에서 바디프랜드만의 슬립테크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수면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한 안마의자, 수면 공학을 적용한 이태리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의 전동침대, 맞춤형 경추 지압 베개 등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수면 마사지 프로그램은 총 3단계에 걸쳐 안마의자 각도와 마사지 강도를 조절해 긴장 상태의 몸을 이완시키며 숙면을 유도한다.
전시장에서는 바디프랜드가 만든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의 모션베드 '파라오 모션케어'도 체험할 수 있다. 파라오 모션케어는 수면과 관련된 의학 논문에 근거해 개발된 전동침대다.
평소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컨디션에 따라 4가지 편한 모드(숨 편한 모드, 속 편한 모드, 허리 편한 모드, 다리 편한 모드)를 원터치로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빛이 가진 고유의 파장으로 심신의 안정을 꾀하는 라이트 테라피와 브레인 뮤직, 멘탈 케어 프로그램, 뮤직 테라피 등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숙면에 들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친환경 소재인 천연 고무 함유량 93%를 자랑하는 라클라우드의 다양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지압 강도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경추 지압베개 '핑거 필로' 등 여러가지 수면 아이템을 체험, 구매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 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을 걸고 개발한 바디프랜드의 독보적인 수면테크 기술이 적용된 헬스케어 제품들을 편하게 체험하시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