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구업계 소식(20일)] 이브자리·에이스침대·지누스·일룸·상도가구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가구업계 소식(20일)] 이브자리·에이스침대·지누스·일룸·상도가구

이브자리는 20일 올해 가을‧겨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이브자리이미지 확대보기
이브자리는 20일 올해 가을‧겨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이브자리

이브자리, 2021 가을겨울 신제품 2종 공개


㈜이브자리(이하 이브자리)가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침구 2종을 공개했다.

이브자리는 소취 성능을 강화한 침구 상품을 확대하고, 시즌 전 제품에 항균 효과를 높여주는 ‘알러지케어’ 가공 처리로 수면 건강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인 모던 라인의 ‘더뉴본’과 엘레강스 라인의 ‘에센스’는 기존보다 간결해진 무늬로 시각적인 편안함을 선사한다. 와인, 핑크, 딥그린, 네이비 등 짙은 색감이 다채롭게 적용돼 있어 개인별 취향에 맞는 홈 스타일링도 할 수 있다.

더뉴본은 ‘데오텍스’ 가공 처리를 거친 제품으로 신체에서 발생하는 땀의 주성분인 암모니아, 이소길초산, 노네날 등의 불쾌한 냄새를 흡착해 없앤다. 에센스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도 실용성을 가미한 제품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부소장은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취향대로 침실을 연출하려는 소비자 수요가 증가했다. 이에 이브자리는 색상의 범주를 확대하고 과감한 배색의 침구를 선보였다”라면서 “수면 건강까지 고려한 이번 신제품이 하반기 큰 관심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고객 유입 효과 커"


에이스침대는 올해 상반기 '웨딩멤버스' 가입자 중 90%가 제품 구매를 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에이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는 올해 상반기 '웨딩멤버스' 가입자 중 90%가 제품 구매를 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올해 상반기 ‘웨딩멤버스’ 현황과 신혼부부들의 침대 구매 트렌드를 분석해 발표했다.

에이스침대 측은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자 총 5580명 중 약 90%가 멤버십 혜택을 이용해 실제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웨딩멤버스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10쌍 중 6쌍(61%)은 킹사이즈 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한 것으로 집계됐다. 또 예비 신혼부부가 가장 많이 구매한 프레임은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시키는 에이스침대의 ‘BMA-1147’ 모델인 것으로 확인됐다.

호텔식 인테리어 침대 ‘BMA-1148’ ‘LANOTTE’ 역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수납공간이 있는 ‘BRA1439’ ‘LUNATO III’ 같은 실용적인 제품도 많은 인기를 누렸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에이스침대가 운영하는 맞춤형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에이스침대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를 등록한 후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침실에서 호텔 같은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일상을 재충전하고 기분 전환을 하려는 신혼부부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누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매출 1억 원 돌파


지누스는 최근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매출 1억 원을 달성했다. 사진=지누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누스는 최근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매출 1억 원을 달성했다. 사진=지누스


지누스가 지난 16일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실시간 매출 1억 원을 달성했다.

지누스는 1시간 동안 진행된 방송에서 ‘코퍼 어댑티브 메모리폼 토퍼’ 제품을 개봉하고, 숙면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방식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코퍼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올리비아 침대 프레임’ ‘폴 침대 프레임’ 등이 이번 실적에 주효한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누스는 해외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자사의 제품력과 인지도를 입증해 꾸준히 성장해 나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일룸, 2021년 신규 제조 협력업체 공개 모집


일룸은 오는 8월 18일까지 제조 협력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사진=일룸이미지 확대보기
일룸은 오는 8월 18일까지 제조 협력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사진=일룸


일룸은 오는 8월 18일까지 제조 협력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일룸은 더욱 경쟁력 있는 제조 기반을 닦기 위해 신규 제조 협력업체를 선발하기로 했다. 이번에 선정되는 제조 협력업체는 가구 제작과 생산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룸과 함께 고품질의 가구 제조 기반을 구축·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모집은 목제, 철제, 조명, 전자기기, 원목, 압출·사출·다이캐스팅, 원단가공, 침대 프레임 등 총 8개 부문에서 이뤄진다. 일룸은 지원 업체를 대상으로 서류심사, 업체 방문, 샘플생 산 등 총 3차에 걸친 심사를 한 후 최종 거래처를 선정한다.

일룸 관계자는 “제조 협력업체는 일룸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동반 성장 파트너다”라면서 “앞으로도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대로 된 좋은 가구를 만든다’는 핵심가치를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상도가구, 인기 홈캉스 품목 최대 72% 할인


상도가구가 오는 8월 9일까지 홈캉스 가구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상도가구이미지 확대보기
상도가구가 오는 8월 9일까지 홈캉스 가구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상도가구


상도가구는 오는 8월 9일까지 홈캉스용 가구 제품 고객에게 최대 72%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행사 품목에는 캠핑 테이블, 캠핑 의자, 인견 담요, 폴딩 박스 등 홈캠핑 가구와 기능성 좌식 소파 5종이 해당한다. 식탁 테이블 2종과 이동식 트롤리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상도가구 관계자는 “최근 판매량이 급증한 자사 홈캉스 가구를 선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면서 “바캉스 대신 홈캉스를 보내야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기획전이 작은 즐거움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