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제약 '비오비타' 쿠팡 골드박스 특가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일동제약 '비오비타' 쿠팡 골드박스 특가

리뉴얼 1주년 기념해 27일 오전부터 24시간 특가 진행

국민 아기유산균 '비오비타'가 쿠팡 골드박스에서 24시간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국민 아기유산균 '비오비타'가 쿠팡 골드박스에서 24시간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 아기유산균 '비오비타'가 쿠팡 골드박스에서 24시간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일동제약 비오비타는 순수 국내 기술과 오랜 연구의 결과로 탄생한 국내 최초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1959년 출시 이후 60년간 1억 개의 판매 신화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해 6월에는 리뉴얼을 통해 영유아용 유산균 정장제에서 온 가족을 위한 비오비타 패밀리까지 제품군을 확대했다.

이번 쿠팡 골드박스 이벤트는 비오비타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27일 오전부터 28일 오전 6시 59분까지 24시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황금똥 제조기로 알려진 ‘비오비타 배배’를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비오비타 배배’는 신생아부터 36개월 미만 아기용으로 프리미엄 국내산 낙산균과, 소화균, 모유로부터 직접 분리한 모유유래 유산균을 넣어 만든 제품이다.

이산화규소, 정백당(설탕),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합성향료, 착색료는 물론 일본산과 중국산 원료도 빼고 만들어 소중한 아기를 위해 꼼꼼하게 제품을 고르는 깐깐한 엄마들의 높은 기준을 충족시키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유기농 프리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아연, 비타민 D 등 아기들에게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리뉴얼 1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쿠팡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대대손손 아기들의 장(腸) 건강을 지켜온 비오비타를 24시간 동안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