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건강하고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학습용품부터 '집콕' 놀이용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알찬 방학을 위한 꿀팁 6' 코너를 만들어 여름방학과 관련해 고객들이 자주 찾는 물품들을 6가지 테마별로 분류했다. '방학숙제 쉽게 하기'에는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문구·노트 제품을, '자기계발의 시간' 코너에는 방학 기간 읽기 좋은 도서와 참고서, '나만의 놀이·취미 만들기'에는 집에서도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놀이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마스크·청결제와 같은 위생용품을 비롯해 방학 기간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들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슬기로운 방학생활' 코너에는 생활계획표부터 일기장, 독서기록장, 초중고 참고서 등 방학생활 중 학습활동을 위한 참고서와 도서용품도 판매한다. 더불어 '오늘의 추천 특가'에서는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1차, 8월 2일부터 8월 9일까지 2차, 두 차례에 걸쳐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도서, 문구용품들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여름방학 기간을 안전하고 유익하게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폭염으로 외출이 힘든 요즘, 다양한 여름방학 아이템으로 가족 모두 즐겁고 건강한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