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은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카이 GTS7 아트모션을 메인 모델으로 네이버쇼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 최대 2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방송에서 준비한 카이 GTS7 아트모션은 하이엔드 플래그십 모델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모델이다.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와 음파진동 마사지, 리얼 3D 아트모션으로 완성한 휴테크 마사지 매커니즘 2.0을 기반으로 깊이감 있고 섬세한 마사지 솔루션을 선사한다.
특히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물리적인 마사지를 뛰어 넘어 인체에 퍼지는 파동을 근육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해 극대화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다. 음악 리듬에 맞춰 마사지 동작이 변하는 ‘뮤직싱크 마사지 시스템’ 역시 물리적 피로 해소 외에 ‘정서적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많은 사용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휴테크의 대표적인 핵심 기술이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통상 안마의자 시장 비수기라고 불리는 여름 시즌에도 휴테크는 비대면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좁히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공략하여 휴테크 안마의자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