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김장철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딤채' 기획전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년형 딤채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최근 출시된 딤채 신모델은 김치 숙성 기능을 강화하고 와인·맥주 보관 등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2022년형 신모델 스마트 체인지' 행사를 열어 딤채 신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 원 상당의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미리장만 페스타'에서는 딤채 김치냉장고 인기 모델을 행사가로 선보이며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15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 '동시 구매 혜택'도 마련해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위니아딤채 브랜드 이슈가전과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수지롯데몰점에서 딤채 김치냉장고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추가로 20만 원 할인 혜택을 준다.
김태영 롯데하이마트 가전1팀장은 "딤채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엘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