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3주간 ‘시그니처 위크’ 개최
홈플러스는 9월 24일부터 10월 13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연다.
시그니처는 합리적 가격에 높은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PB로, 2019년 11월 출시 이후 먹거리부터 각종 생활용품까지 폭넓은 상품군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홈플러스를 대표하는 인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는 똑똑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시그니처 마크가 표기된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8900원짜리 ‘시그니처 주코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주코백은 주트(황마)로 만든 에코백으로, 마와 코튼을 혼합해 부드럽고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홈플러스는 이와 함께 유명한 맛집과 협업한 먹거리, 화끈하게 맵거나 부드러운 달콤한 맛의 제품을 한데 모아 ‘맛‧맛‧맛 페스티벌’을 연다.
이밖에 펫 용품 50여 종에 대해선 2+1 증정 혜택을 선사하며, 세차용품 20여 종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 이마트24, 24일 '아아' '뜨아' 100원에 판매
이마트24가 9월에도 원두커피를 100원에 제공하는 파격 행사를 개최한다.
이 편의점은 자사 원두커피의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를 알리기 위해 올해 6월부터 매월 24일 ‘이프레쏘 데이’라는 이름으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이프레쏘 아메리카노(1000원)와 아이스아메리카노(1500원)를 100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열어왔다.
할인 혜택은 정상가격으로 결제 후 차액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돌려받는 방식으로 누릴 수 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3잔까지, 핫 아메리카노는 5잔까지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프레쏘 데이를 올해 연말까지 계속 개최할 방침이며, 앞으로도 이프레쏘 브랜드와 커피 맛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 피자알볼로, 창립 16주년 기념 ‘목동피자’ 할인
피자알볼로가 올해 창립 16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목동피자’ 할인 행사를 벌인다.
행사 기간 목동피자 라지(L) 사이즈 주문 시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목동피자는 2018년 ‘기본에 집착하다’라는 문구와 함께 출시된 피자로 화려한 토핑보다는 치즈, 야채, 페페로니 등 기본에 충실한 재료를 푸짐하게 채웠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16년 전 첫 매장을 열었던 ‘목동’이라는 지명을 메뉴명에 담아 당시의 초심을 그대로 보여주는 메뉴인 목동피자를 이번 할인 메뉴로 선정했다.
목동피자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앱 같은 온라인 채널을 포함해 전화 주문과 방문 포장으로 구매할 때에도 할인받을 수 있다.
◇ 상도가구, ‘웨딩이사 페스티벌’에서 인기 품목 최대 65% 할인
상도가구는 오는 10월 18일까지 패키지 할인 행사인 ‘웨딩이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웨딩이사 페스티벌은 결혼‧이사 철에 가장 수요가 높은 드레스룸, 리빙룸, 알파룸, 다이닝룸 등 총 4개 공간에 맞춰 인기 패키지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로 상도가구 온라인 공식 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드레스룸 인테리어에 꼭 필요한 상도가구의 ‘모던하임’ 시스템 행거와 수납 바테이블, 패브릭 서랍장, 2단 서랍장, 전신 거울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65% 저렴하게 제공한다.
리빙룸 제품으로는 ‘제련공단’ 책장 1+1 패키지가 선정됐으며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될 예정이다. 또 다용도로 활용하는 알파룸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철제선반 제품 ‘몬스터랙 플러스’와 ‘몬스터캠핑 폴딩박스’를 함께 구매 시 폴딩박스를 10% 할인받을 수 있다.
다이닝룸 인테리어를 위한 원형 테이블, 화이트 식탁, 대리석 티테이블 등 다양한 식탁과 의자 세트 역시 최대 62% 저렴하게 구매해 주방 공간을 합리적인 가격에 꾸밀 수 있다.
상도가구 관계자는 자사 몰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추가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더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매드포갈릭, 신라스테이와 ‘숙박권 증정 호캉스 행사’ 마련
매드포갈릭은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인 신라스테이와 협업해 숙박권과 매드 와인을 증정하는 호캉스 행사를 오는 10월 15일까지 개최한다.
매드포갈릭은 지난 16일 출시한 ‘골든 갈릭‧치즈’ 콘셉트의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가을 신메뉴를 즐기고 신라스테이에서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가을 신메뉴를 먹고 매드포갈릭 회원 전용 서비스인 ‘매드 리워즈’ 멤버십을 적립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행사 경품으로는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1박 2일 숙박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은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유명 양조장에서 직접 엄선한 독자적인 매드 와인도 함께 증정한다.
행사 참여를 위해 즐길 수 있는 매드포갈릭의 가을 신메뉴는 ‘채끝 스테이크 위드 골디쉬 펌킨 퓨레’ ‘골든 체다 치즈 버거 피자’ ‘어텀 썬셋 볼로네제 라자냐’ ‘골든 펌킨 수프 위드 갈릭 브레드 스틱’ 등 총 4종이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