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 수제 캔맥주 출시 기념 행사 개최
치맥은 보리맥아와 밀맥아로 만든 정통 위트에일 맥주로, 교촌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 인수 후 처음 선보인 수제 캔맥주다. 첫 시작의 뜻을 담아 교촌치킨 1호점 일러스트를 디자인에 활용했다.
치맥세트는 교촌오리지널, 허니오리지널, 레드오리지널, 리얼후라이드 오리지널 메뉴 4종(택1)과 치맥 맥주로 구성됐다. 혼맥세트에는 교촌순살, 레드순살, 허니순살 3종(택1)과 퐁듀치즈볼, 금강산 골든에일이 포함돼 있다.
교촌치킨은 교촌 주문 앱에서 치맥세트와 혼맥세트를 주문한 고객 중 일부를 추첨해 100만 원 상당의 글램핑 패키지(2명), 고급 캠핑용 텐트(2명), 캠핑용품(2명), 교촌 모바일 상품권(20명)을 증정한다.
교촌치킨 인스타그램에 치맥 구매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올린 고객에게는 갤럭시Z플립2(1명), 아이폰13PRO(1명), 교촌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들이 교촌만의 수제맥주를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수제맥주로 가맹점, 본사,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알레르망, 제3회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침구 업계 1위 기업 알레르망은 제3회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오는 29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가두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폴란드 90% 무봉제 구스(거위털) 이불솜과 폴란드 90% 구스차렵이불 등을 최대 75%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알레르망은 지난해보다 폴란드 구스 90%의 가격이 30% 이상 인상됐음에도 불구하고 Q사이즈 기준 지난해와 같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폴란드 구스다운은 오랜 역사와 높은 품질력으로 세계 최고로 인정받고 있으며 구스 솜털 크기 중 가장 크지만 보온력이 좋으며 가벼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알레르망의 특허 기술로 제작된 알러지 X-커버 원단이 집먼지 진드기와 알레르겐물질을 원천 차단한다. 또 무봉제 입체 봉제방식으로 생산돼 바느질 선에서 나올 수 있는 털 빠짐을 최소화할 수 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가까운 알레르망 매장에 방문하면 사전예약 구매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지누스, 인기 상품 최대 61% 싸게 파는 라방 개최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17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실시간 방송)을 펼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61%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누스는 이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우수한 통기성과 진드기를 차단하는 기능성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특히 토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토퍼 전용 보관용 밴드도 준다.
또 라이브 방송 중 추첨으로 50명에게 ‘지누스 컨투어 필로우’를 제공하는 행사와 제품을 구매한 고객 1명을 뽑아 69만 원 상당의 발뮤다 가습기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 라이브 방송에 대한 궁금한 점과 방송에서 만나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긴 1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포토리뷰를 남긴 리뷰어 10명에게는 1만N 포인트가 적립된다.
지누스 관계자는 “앞으로 라이브 방송 기회를 계속 마련해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