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웨이,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비데 관리법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코웨이,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비데 관리법 공개

코웨이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 사진=코웨이이미지 확대보기
코웨이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습한 여름철 깨끗한 욕실 환경과 위생적인 비데 관리를 위한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위생 관리에 취약한 욕실과 사용 중인 비데의 위생적인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의 쾌적하고 건강한 욕실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 비데 렌탈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생활에서 간단한 방법을 통해 쾌적한 욕실 환경을 유지하는 생활 수칙과 위생적인 비데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

먼저, 욕실의 습기 제거를 위해 샤워 후 바닥과 벽면 물기를 제거해 항상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또한 사용 후 문을 닫아 두기보다는 자주 열어 통풍이 잘 되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욕실 문을 열어둔 상태로 가정 내 에어컨이나 제습기 등을 활용하면 빠르게 실내 습기를 제거할 수 있다.
비데를 사용 중인 고객은 제품의 물기를 닦아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욕실 내 높은 습도는 세균 증식은 물론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살균 케어 기능을 활용하면 비데를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습한 여름철 욕실 관리에 고민이 깊은 소비자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코웨이가 제안하는 여름철 간편한 욕실 관리 방법을 통해 건강하고 위생적인 여름 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