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벨지안 와플콘부터 프리미엄 디저트까지

◆ SPC 배스킨라빈스, 직제조 '벨지안 와플콘' 출시


배스킨라빈스 '벨지안 와플콘'. 사진=SPC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배스킨라빈스 '벨지안 와플콘'. 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매장에서 직접 제조해 아이스크림을 콘 끝까지 먹을 수 있는 '벨지안 와플콘'을 출시한다. 벨지안 와플콘은 벨기에 리에주 지역의 정통 스타일 와플 맛을 구현한 와플콘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일 오후 1시, 6시에 갓 구운 와플콘을 맛볼 수 있는 '와플콘 타임'을 운영한다. 오는 22~30일에는 벨지안 와플콘 싱글레귤러 1+1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벨지안 와플콘은 특화매장 9곳(강남대로, SPC스퀘어, 파르나스몰 등), 수도권 일부 매장 35곳 등 총 44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수도권 35개 지점에서는 9월 한 달 동안 와플콘 구매 시 아메리카노 3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세븐일레븐, '메디힐 마스크팩' 3종 선봬


메디힐 마스크팩. 사진=세븐일레븐이미지 확대보기
메디힐 마스크팩.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화장품 브랜드 메디힐과 손잡고 '메디힐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메디힐 바이탈 퍼밍 마스크', '메디힐 퓨어 카밍 마스크팩', '메디힐 하이드라 수딩 마스크팩' 등 총 3가지로 구성됐으며 피부 탄력, 진정, 수분보충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메디힐 마스크팩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해당 상품 1개 구입 시 1개를 증정하는 '메디힐 마스크팩 1+1 행사'를 진행한다.

◆ 노랑통닭, 순살 레귤러 사이즈 출시


노랑통닭 레귤러 사이즈. 사진=노랑통닭이미지 확대보기
노랑통닭 레귤러 사이즈. 사진=노랑통닭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모든 메뉴(일부 메뉴 제외)에 기존 오리지널 메뉴보다 2000원 저렴한 가격으로 순살 레귤러 사이즈를 선보인다.

순살 레귤러 사이즈 메뉴는 기존 오리지널 사이즈 메뉴보다 약 200g 적고 치킨 반 마리보다 푸짐하다. 순살 레귤러 사이즈는 기존 '순살 3종 세트'와 '웰빙 파닭 반반'을 제외한 모든 순살 메뉴에 적용할 수 있다.

◆ CJ프레시웨이,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 '로제 치즈쏙 옹볶이' 출시


밀키트 '로제 치즈쏙 옹볶이'. 사진=CJ프레시웨이이미지 확대보기
밀키트 '로제 치즈쏙 옹볶이'.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 '로제 치즈쏙 옹볶이'를 출시했다. 로제 치즈쏙 옹볶이는 로제 소스와 치즈가 들어간 옹심이, 문어 모양 비엔나 소시지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학교 급식 경로 특화 상품으로, 30인 내외 분량의 식사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제작됐다. 상품 기획과 소싱에는 학교 급식 전문 영업 인력이 참여했고 레시피 구성은 사내 셰프진이 담당했다. 주재료인 감자옹심이는 강원 지역 영업망을 활용해 고품질의 로컬 상품을 적용했다.

◆ ​CJ제일제당 고메, 금별맥주와 여름 한정 메뉴 선봬


금별맥주 여름 한정 메뉴 '칠리폭탄 사천탕수육'. 사진=CJ제일제당이미지 확대보기
금별맥주 여름 한정 메뉴 '칠리폭탄 사천탕수육'.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메가 맥주전문 프랜차이즈 금별맥주와 협업해 여름 한정 메뉴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을 선보인다.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은 고메 중화요리 7종 중 하나인 '고메 바삭 쫄깃한 사천탕수육'을 활용해 개발됐다.

고메 칠리폭탄 사천탕수육는 오는 31일까지 금별맥주 수도권 13개 매장(강남신사점, 신촌점, 홍대점, 공덕역점, 발산역점, 안양일번가점, 수지구청점, 수원나혜석거리점, 분당서현점, 하남미사역점, 부천역점, 김포구래점, 광명철산점)에서 만날 수 있다. 각 매장에서 여름 한정 메뉴를 개인 SNS에 인증하면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

◆ ​hy, '끼리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19일 GS홈쇼핑 최초 공개


끼리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사진=hy이미지 확대보기
끼리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사진=hy


hy가 19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에서 프랑스 치즈 브랜드 '끼리'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홈쇼핑 프로그램 '똑똑하게 소통하는 리얼라이프'를 통해 공개하며 방송인 이상민과 쇼핑호스트 임효진이 출연한다.

끼리는 자연 방목한 소에서 얻은 신선한 우유를 주원료로 한다. 치즈 본연의 맛을 위해 우유 외 유크림, 유단백, 소금만 사용해 만들고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향료는 넣지 않는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끼리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로, 다양한 맛의 치즈케이크와 치즈찰떡, 홀케이크로 구성했다. 소비자는 총 7종의 31개 제품을 담은 패키지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 ​비어케이 칭따오,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 출시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 사진=비어케이이미지 확대보기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 사진=비어케이


비어케이가 수입·유통하는 맥주 칭따오가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 패키지 디자인에는 칭따오의 청량감을 전달하는 직관적 배경에 칭따오 맥주를 마신 후 짜릿함을 보여주는 신동엽의 표정을 담았다.

2022 칭따오 추석 선물 세트는 '칭따오 라거' 병(640ml·2입)과 캔(500ml·2입), '퓨어 드래프트(생)(500ml·2입)', 미니잔(170ml·2입), '칭따오 목소리 병따개(1입)'로 구성됐다. 특히 칭따오 목소리 병따개로 칭따오 병맥주를 딸 때마다 "우리 재미 좀 볼까?" 등 녹음된 신동엽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