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11월까지 감성 필름 카메라 '리모네스'와 협업해 '메모리즈 블룸(Memories bloom)' 패키지를 5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어텀 홀리데이 엣 JW 패키지는 그리핀 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로 이용할 수 있으며, 프레스티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와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탄력 에센스 '퍼밍 세럼 수프림'과 안티에이징 입체 크림 '볼류마이징 크림 수프림', 피부 투명도를 개선하는 '하이드로 소프트닝 로션' 등 고급 화장품 3종을 제공한다.
아울러 호텔 페이스트리팀이 가을 제철 원료인 보니밤을 사용해 수제 제작한 디저트 '몽블랑'을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원'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싱가포르 럭셔리 티 브랜드 'TWG TEA'의 카모마일 허브티를 함께 마련했다.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리조트 파라스파라는 11월까지 '북한산 낭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라스파라에서 가을 단풍으로 물든 북한산 장관 속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자연의 향이 가득한 테라스를 비롯해 숲을 한눈에 담으며 입욕할 수 있는 자쿠지, 파노라마 정원, 숲길로 이어지는 산책로 등 가을 정취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준비됐다.
북한산 낭만 패키지는 2가지 타입으로 마련했다. 먼저 캐빈주니어부터 팀버튼 객실에 해당하는 '로맨틱' 타입은 파라스파라 자체 제작 배스 로브 2개, 우디플레이트 조식 2인, 파라스파라 시그니처 케이크 '북한산포시즌 – 가을', 파라스파라 델리 아메리카노 2잔, 자체 제작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팀버스위트부터 파인스위트 객실에 해당하는 '스위트 로맨틱' 타입은 프라우덴 거위털 베개 2개, 우디플레이트 조식 2인, 시그니처 케이크 '북한산포시즌 – 가을', 로제와인 1병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실내 수영장과 루프탑, 자쿠지, 사우나 등의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코오롱 호텔 앤 리조트는 '어텀 힐링'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코오롱 호텔은 다음달까지 단풍놀이 명소로 알려진 토함산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가을 물놀이 패키지'를 운영한다.
가을 물놀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야와 온수풀 2인용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에 경주의 가을 하늘과 호텔 곳곳에 펼쳐진 단풍을 즐기며 따뜻한 물 속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이외에도 코오롱호텔 '달빛포차'에서 치킨·치즈스틱 세트, 페퍼로니 피자 등 스낵 메뉴를 판매 판매한다. 메뉴를 주문한 후 실내 또는 야외 물놀이장 옆에 마련된 피크닉 테이블에서 스낵을 즐길 수 있다.
가족형 프리미엄 힐링 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오는 30일까지 물놀이와 스파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블루워터' 패키지를 출시한다. 야외 온수풀 2인용 입장권과 실내 온수 바데풀 2인 입장권은 물론 2인 조식까지 제공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만의 특별한 가을 '워터 콘텐츠'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