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축구 레전드 김병지와 ‘대한민국 스코어 분석왕’ 이벤트
bhc치킨은 오는 12월 2일까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예선전 경기 스코어를 예측하는 고객 이벤트 ‘대한민국 스코어 분석왕’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축구 레전드 김병지 선수와 함께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bhc치킨 자사앱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 이벤트 참여폼에 해당 경기에서 예상되는 대한민국 득점수와 경기 당일 즐기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일 즐길 수 있는 치킨 메뉴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BBQ, 자메이카 감성 담은 ‘레게 만나 자메이카’ 공개
제너시스BBQ 그룹과 한국 레게 양대산맥 스컬&쿤타가 협업한 ‘레게 만나 자메이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7일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딩고프리스타일’을 통해 정식 공개됐다.
해당 음원은 하반기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을 선보이며 확실한 제품 아이덴티티 구축과 Z세대 공략을 위해 기획됐다. BBQ는 이번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인플루언서 협업 등 Z세대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음원은 2006년 BBQ 모델로 활동한 배우 신애라가 부른 CM송을 모티브로 했다. CM송의 “올리브와 치킨이 만나~ 기분이 좋아~”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차용했다.
◆롯데GRS, 안전보건경영 선포 및 ISO 45001 인증 획득
롯데GRS가 지난 17일 롯데금천타워 11층 대교육장에서 안전보건경영 선포식 및 ISO 45001 인증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선포식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보건 리스크에 대한 체계적 프로세스 구축 필요성 및 안전문화 인식 제고를 위해 개최됐다.
이날 롯데GRS는 △안전보건 Risk 개선 △법규 및 요구사항 준수 △비상사태 및 위기상황 시 신속 대응 △안전보건 협의와 참여 강화 등 4가지 경영방침을 선포하고 안전문화를 전파하는 LEAD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앞서 롯데GRS는 올해 초 중대재해대응TFT 조직을 신설했다. 이러한 내부 인프라 구축에 더해 외부 기관의 공식 검증을 통한 시스템 정착의 필요성을 인식해 ISO 45001을 추진했다.
◆교촌치킨, 홀 전용 일품 안주 메뉴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교촌치킨이 다음달 31일까지 겨울철에 어울리는 홀 전용 일품 안주 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함께하면 더 좋아! △맥주와 함께 KICK OF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함께하면 더 좋아! 프로모션은 새로 출시된 홀 전용 일품 안주가 포함된 세트 메뉴 2종이 대상이다. ‘츠쿠네어묵탕+국물맵떡’과 ‘한입쏙직화닭발+포테이토앤칩스’ 세트로 주문 시 각각 2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맥주와 함께 KICK OFF!’ 프로모션은 일품 안주 2종 중 1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최근 출시된 수제맥주인 ‘교촌1991라거’가 수량 상관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자알볼로, 강원 감자 농협 평창 사업소와 MOU
피자알볼로가 강원도 평창 강원 감자 농협 평창 사업소에서 지역 농가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강원 감자 농협 평창 사업소에서 수미감자를 납품받아 신메뉴와 제품을 개발해 지역 농산물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2015년 전남 진도의 흑미로 흑미도우를, 2017년 강원도 영월 농협과 협약을 통해 국산 청양고추로 만든 핫소스를 출시한 바 있으며, 2018년부터 전북 임실의 임실치즈를 사용, 2020년 전남 고흥 두원 농협과 지역 특산물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산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 생산에 힘써왔다.
◆정통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 명동점 오픈
정통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TimHoWan)이 18일 명동점을 오픈한다. 명동점은 약 110석 규모다.
팀호완은 홍콩 미쉐린 가이드에서 미쉐린 원스타를 획득한 글로벌 딤섬 맛집이다. 2019년 오픈한 1호점 팀호완 삼성점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선정한 2023년도 ‘빕 그루망’ 레스토랑으로 이름을 올렸다.
팀호완의 대표 메뉴 ‘차슈바오 번(Baked BBQ Pork Buns)’은 달콤 바삭한 번과 풍미 있는 차슈가 어우러져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팀호완의 시그니처 메뉴다. 그 외에도 샤오마이도 인기 메뉴로 알려져 있다.
◆더벤티, 11월 ‘더벤티데이’ 프로모션 진행
더벤티가 오는 20일, 하루 동안 ‘더벤티데이’를 맞아 멤버십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더벤티 앱(App)으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제조음료에 사용 가능한 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더벤티는 매월 20일을 ‘더벤티데이’로 지정하고 멤버십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할인 쿠폰 발급 방법은 더벤티 앱에서 가까운 매장을 선택한 후, 상단의 ‘11월 더벤티데이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