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업계, 새해 단골 목표 '건강 관리' 기획전 풍성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유통업계, 새해 단골 목표 '건강 관리' 기획전 풍성

식단관리·건강기능식품·제철 식재료 모은 행사 진행

사진=SSG닷컴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SG닷컴
새해 다짐으로 ‘건강’을 꼽는 고객을 위해 유통가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식단관리 제품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SSG닷컴은 5일 ‘건강한 한 끼에 진심’인 고객을 겨냥해 제철 식재료, 식단관리를 테마로 하는 온라인 장보기 행사를 실시한다.
‘지금 꼭 먹어야 할 건강 밥상 특집’을 테마로 한 행사는 오는 11일까지로 제철 신선식품, 밀키트를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선식품에서는 남해안에서 채취한 ‘통영 생굴(250g)’, ‘새꼬막(1kg)’, ‘가리비(1kg)’, ‘바다장어(500g)’ 등을 최대 반값 수준으로 선보이며 시금치와 봄동, 미나리, 제주산 콜라비, 브로콜리 등 제철 채소를 최대 40% 인하한다.

제철 식재료 활용한 밀키트인 오복수산대구의 꽃게 대구탕 등 유명 RMR은 20% 할인하며 SSG푸드마켓에 입점한 샐러드 브랜드 ‘스윗밸런스’, ‘샐러딩’ 상품을 모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2023 새해맞이 건강관리’를 입력하면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컬리가 운영하는 마켓컬리도 오는 12일까지 140여개의 식단 관리 제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하는 쉽게 즐기는 새해 식단 관리’ 기획전을 펼친다. 식단 관리하면 빠질 수 없는 닭가슴살부터 각종 간편식, 음료와 쉐이크 등이 준비됐다.

‘자연실록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는 25% 할인 특가에, ‘매일 어메이징 오트 6개입’은 33%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다채로운 토핑으로 입맛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스윗밸런스 오늘의 샐러드 10종’과 후기가 17만건에 달하는 ‘샐러드판다 병 샐러드’, 식단 관리 필수템인 오리, 연어, 고등어, 토마토 등 다양한 신선식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건강기능식품을 모아 선보이는 ‘새해 필수 건강대전’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11일까지 전국 모든 매장에서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한 건강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 기간 프로바이오틷스, 비타민, 프로틴, 오메가3 등 각종 건강기능 식품을 대상으로 1+1, 2+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켓컬리도 오는 12일까지 영양소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을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노시은 컬리 프로모션마케팅 담당자는 “새해 목표로 건강 관리를 다짐하는 이들을 위해 해당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마켓컬리에서 준비한 다양한 저칼로리 제품들과 신선식품, 운동용품, 건기식 등을 통해 원하는 체중 감량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