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활력엔 비타민B’
유니베라가 활력이 넘치는 일상과 새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한 신제품 ‘유니베라 활력엔 비타민B’를 선보였다. ‘유니베라 활력엔 비타민B’는 비타민 B1, B6, 나이아신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과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이 들었다.
새 학기를 시작하는 학생 및 큰 시험을 앞둔 수험생은 하루 한병 섭취로 활력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 ‘유니베라 활력엔 비타민B’는 체내 흡수율을 고려한 액상 타입의 앰플형 제품이다. 한병에 50ml용량이 들었고 한세트에 10병으로 구성됐다. 새콤달콤한 오미자맛으로 즐거움을 더 했으며 주원료 이외에도 오미자, 생강, 매실, 인삼 등의 부원료도 들어있다.
◆트랜스베버리지 '엑스레이티드 체리 블러썸 에디션'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는 트랜스베버리지는 새 봄 벚꽃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핑크 리큐르 '엑스레이티드 체리 블러썸 에디션'을 출시한다. 엑스레이티드는 프랑스 상파뉴 지역의 최고급 증류주를 베이스로 시칠리아 블러드 오렌지, 망고, 패션 프루츠를 인퓨징해 만들어낸 리퀴드다. 신제품은 분홍색 벚꽃과 어울리는 엑스레이티드 1L가 들어 있는 벚꽃 패키징 제품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10개 지점에서 한정판매된다.
◆코웨이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넉넉한 용량과 강화된 위생성이 특징인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CHP-5720L)’를 출시한다. 냉수, 온수, 정수 용량은 각각 7.1L, 3.6L, 10.4L이다.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물 저장 탱크와 물이 나오는 파우셋을 99.9% 살균해 스스로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스스로 UV 살균’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물 저장 탱크를 12시간마다 4시간씩, 파우셋은 6시간마다 45분씩 UV 살균을 진행한다. 손쉽게 분리 세척 가능한 파우셋, 손으로 만질 필요 없는 전자식 레버 등을 적용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출수 파우셋 팁 등 오염에 민감한 주요 부품들은 36개월마다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총 48가지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성능을 발휘한다.
◆제주삼다수 25주년 한정판 ‘한라산 에디션’
제주삼다수가 25주년을 기념해 ‘한라산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 25주년을 맞아 500mL에 한해 핑크와 옐로우 라벨 2종 한정판으로 선보인 이번 제품은 13일부터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주삼다수 상징인 한라산과 자연과의 조화로움을 추구하는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제주 푸른 바다를 상징하는 블루, 봄꽃의 핑크와 옐로우를 주요 색상으로 제주삼다수 수원지인 한라산을 표현했다. 라벨에 표현된 물줄기와 물방울 모티브는 제주삼다수 25주년을 축하하고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제주개발공사 다짐을 표현했다.
◆헨리코튼, 23S/S 플라이 피싱 클럽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플라잉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모티브로 한 ‘플라이 피싱 클럽(Fly Fishing Club, 이하 FFC)’을 두번째로 선보인다. 플라이 낚시는 토마스 헨리코튼 경이 즐기던 취미 중 하나이다.
헨리코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인 ‘쓰리피셔 맨(Three Fisher men)’은 플라이 낚시를 형상화한 것이기도 하다. ‘플라이 피싱 클럽’은 정통 플라이 낚시웨어에서 보여지는 디테일과 실루엣을 일상생활에서도 즐기도록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원단과 색감을 사용해 클래식한 멋을 강조했다.
◆아성다이소 ‘2023 봄 시즌 볼이 빵빵한 친구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2023 봄 시즌 볼이 빵빵한 친구들'을 출시한다. 아성다이소에서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전’에서 처음으로 ‘다람쥐’ 캐릭터를 출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거래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기획전은 봄을 맞아 '토끼', '다람쥐', '쿼카' 캐릭터가 꽃장식 헤어핀과 스카프로 단장한 모습을 귀엽게 디자인했고, 인형부터 활용도 높은 팬시·문구류, 주방·리빙 용품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봄을 맞아 꽃단장한 △스카프 인형과 △꽃이 달린 얼굴 인형 △얼굴 걸이 인형 △캐릭터 손목 쿠션 △동물 얼굴 모양 수첩과 △떡메모지 △스티커팩과 △떼어쓰는 마테 △쌓는 머그컵과 △멜라민 접시 △원터치 텀블러 등이 마련됐다. 이밖에 지난해 가을 시즌에서 인기 높았던 상품들에도 봄 무드를 입혔다. △실리콘 에어팟 케이스는 봄날과 잘 어울리는 핑크와 옐로우 색상으로 구성했고 △북 스탠드도 ‘토끼’, ‘다람쥐’에 ‘쿼카’ 캐릭터까지 새롭게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스페이스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새 학년 시작과 활발한 야외 활동이 예상되는 봄을 맞아 일상생활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아이들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기 좋은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비롯해 노스페이스만의 친환경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탄생된 친환경 인공충전재와 자연에서 생분해 가능한 소재와 친환경 발수코팅제 등을 적용, 친환경적 가치와 교육적 가치까지 만족시켰다.
대표적으로 ‘마운틴 재킷’은 바람을 잘 막는 후드 구조 및 밑단 스트링 맟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키즈 스쿨데이 히트 가디건’은 광발열 소재이자 리사이클링 소재로 구성된 친환경 보온 충전재 ‘에코로프트’가 적용돼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국내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섬유 ‘리젠 코리아’를 적용한 ‘키즈 애니메이트 스웨트셔츠’는 코끼리, 표범, 얼룩말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야생 동물 그래픽이 특징인 맨투맨 제품이다.
전지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ee787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