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반값 한우부터 단독 상품까지…롯데마트, 창립 2탄 '롯키데이' 연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반값 한우부터 단독 상품까지…롯데마트, 창립 2탄 '롯키데이' 연다

8개 유통사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25대 특가 상품 준비
엘페이 결제시 페이백·100% 당첨 즉석 복권 등 이벤트도 풍성

사진=롯데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창립 25주년 기념 할인 행사 2탄 ‘롯키데이’를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3월 30일부터 2주간 진행한 ‘온리원세일’에 이어 롯데 8개 유통사가 함께하는 쇼핑 축제 ‘롯키데이’를 통해 역대급 혜택과 이벤트로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롯데마트는 ‘롯키데이’의 시작에 맞춰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만 엄선해 ‘25대 특가 상품’을 새롭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13~19일까지 ‘1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을 50% 할인한다. ‘1등급 한우 구이류·국거리·불고기(각 100g·냉장)’는 각 40%씩 내린다. 고급 수산물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물가안정 참치회(400g·냉장)’를 기획했고 ‘한 판 전복(10마리·냉장·국산)’은 엘포인트 할인에 수산대전 행사를 연계해 약 35% 저렴하게 선보인다.
봄철 나들이와 캠핑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롯데마트 대표 즉석 조리식품 ‘갱엿 순살 닭강정(대)’을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 혜택을 적용해 론칭 이후 최저가에 판매한다. 계란, 참외, 미국산 오렌지, 갈치 등도 ‘많이 살수록 더 싸게’, ‘엘포인트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1+1, 50% 할인을 통해 가공식품부터 생활 잡화까지 총 100여 가지가 넘는 반값 할인 상품도 준비했다. ‘해표 더 고소한김 2종’, ‘CJ 비비고 상온 국물요리 20종’, ‘쏘피 한결 울트라 날개 2종’, ‘페리오 토탈 치약 3종,’, ‘락앤락 오븐 글라스 9종’ 등이 그 대상이다. 더불어 13~16일까지 4일 특가 상품으로 ‘서울유기농 우유(700ml)’,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대용량 3종(각 900ml)’ 등을 준비했다.
단독 상품도 다양하게 내놓는다. ‘팔도 새미네부엌 파김치 양념라면(4개입)’, 델몬트 유리병과 인기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를 협업한 ‘델몬트X산리오캐릭터즈 4종’은 롯데마트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롯키데이를 기념해 토이저러스에서는 ‘롯키 럭키박스’를 출시한다. 최대 8만원 상당의 완구를 50~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상품이다.

상품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쇼핑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키데이 행사 기간 중 엘페이를 이용해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결제 금액의 최대 20%를 엘포인트로 제공한다. 엘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 고객에게는 선착순 10만명 한정 100% 당첨 즉석 복권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고객 참여형 이벤트들이 준비됐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롯데 유통사 통합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가 롯데마트 창립 25주년 기간에 진행되는 만큼 생활 필수품부터 단독 기획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상품 행사와 더불어 엘페이 페이백, 엘포인트 즉석복권, 롯데마트 랜덤쿠폰 등 다양한 쇼핑 이벤트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