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기업을 소개하는 'ABOUT', 개발작들을 소개하는 'GAMES', 구직·복리 후생 관련 정보 'CAREER', 재무 관련 정보 'IR', 보도자료 등을 정리한 'NEWS' 등으로 구성됐다. 한국어 외에도 영어를 지원한다.
라이온하트 측은 이 게임의 콘셉트가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캐주얼 RPG'라고 설명했다. SF(사이언스 픽션) 분야 최고의 상으로 꼽히는 '휴고상' 등을 수상한 미국 인디 도트그래픽 게임 '하데스'에서 모티브를 딴 게임이 될 것으로 추측된다.
게임의 로고는 대표작 '오딘'과 같은 룬 문자로 쓰여있었으나, 사측은 이 게임이 '오리지널 IP'라고 밝혔다. 오딘의 스핀오프를 표방한 '프로젝트Q'와는 달리 별개 IP의 형태로 북유럽 신화를 다루는 게임이 될 전망이다.
라이온하트는 2018년 5월 설립된 신생 게임사로 데뷔작은 2021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다. 게임 출시 후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로 인수됐으며, 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IPO(기업 공개)를 준비하고 있다.
사측은 "리뉴얼된 기업 홈페이지는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 콘셉트로 해 그래픽 요소를 부각, 시각적 임팩트를 주는 데 주안점을 뒀다"며 "프로젝트V를 비롯한 차기작들의 개발 상황에 맞춰 홈페이지를 포함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러 콘텐츠를 차례대로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