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개 글로벌 브랜드 500여개 인기상품 최대 65% 할인…오프라인 팝업도 준비
SSG닷컴이 '아이허브'와 협업해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공식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쓱닷컴은 전세계 180여개국에 건기식을 판매하는 아이허브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상품 신뢰도를 앞세워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SSG닷컴은 아이허브와 협의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50개 글로벌 브랜드의 500여개 인기 상품을 먼저 선보인 후 순차적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우선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나우푸드’, ‘닥터스베스트’ 등 검증된 브랜드의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발빠르게 소개하고, 향후 신세계그룹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허브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도 선보일 계획이다.
SSG닷컴은 아이허브 공식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유산균, ‘바이오가이아’ 유아용 유산균, ‘자로우’ 여성용 유산균 등 아이허브의 대표 인기 상품을 24~28일까지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SG닷컴은 지난해 11월 국내외 유명 건강식품을 기능별, 성분별로 검색이 가능하게 오픈한 ‘바이오퍼블릭’ 전문관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이마트의 신규 프리미엄 건기식 PL(자체 브랜드) ‘이펙트(effekt.)’를 론칭하는 등 건기식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