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차은우·박규영의 ‘키스 미션임파서블’…犬무서운 차은우vs 犬박규영[오늘도사랑스럽개]

글로벌이코노믹

차은우·박규영의 ‘키스 미션임파서블’…犬무서운 차은우vs 犬박규영[오늘도사랑스럽개]

‘오늘도 사랑스럽개’(오사개) 박규영 키스하면 강아지로 변하는 독특 설정…시청포인트 ‘셋’
‘오늘도 사랑스럽개’ 측이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11일 첫방송 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는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이미지 확대보기
‘오늘도 사랑스럽개’ 측이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11일 첫방송 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는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오늘도 사랑스럽’ 제작진이 최근 시청 포인트(관전 포인트·관람 포인트)를 공했다.

11일 첫방송(1, 2회 연속)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오사개) 줄거리는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박규영)와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차은우)의 사랑 이야기다.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작가 이혜)를 원작으로 하는 이 드라마는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방송시간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다. 방송 첫 주에만 1, 2회가 연속 방송됐다. 백인아 작가가 극본, 김대웅 감독(PD·피디)이 연출을 맡았다. 제작사는 그룹에이트, 판타지오다.
로 변하는 여자 vs 가 무서운 남자의 로맨스

오늘도 사랑스럽’는 키스하면 가 되는 저주에 걸리는 여주인공의 신박하고 참신한 설정을 바탕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려간다. 집안 대대로 특별한 저주를 물려받은 한해나(박규영)는 까칠하고 불편한 동료 교사 진서원(차은우)과 우연찮은 키스 후 매일 밤 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다. 해나가 ‘나(+해나)’인 상태로 다시 서원과 키스해야 저주를 풀 수 있는데 서원은 어릴 적 트라우마로 를 무서워한다. 이 과정에서 해나와 서원은 반대라서 더 끌리며 서툴지만 설레고 대담한 로맨스를 펼치는 등 서로의 상처를 회복하는 따뜻한 서사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연출을 맡은 김대웅 감독은 “해나가 로 변한다는 설정은 정말 유일무이한 만큼 색다른 로맨스 코미디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반려동물 1000만 인구를 심쿵하게 할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에는 비숑, 말티즈, 프렌치불독, 리트리버 등 반려 인구 1000만 명의 심장을 저격할 다양한 강아지들이 등장한다. 심지어 드라마를 주축으로 이끌어가는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의 조합 역시 방송 전부터 ‘강아지상’이라며 관심을 받았다. 특히 해나의 또 다른 자아 ‘나’ 역 연기견(犬) 핀아의 활약도 예고됐다.

오늘도 사랑스럽’는 강아지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심쿵할 만한 드라마 탄생을 알렸다. 또 하나의 주연인 강아지들의 모습이 안방극장에 힐링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 산신의 저주를 둘러싼 독특한 반전 스토리

오늘도 사랑스럽’는 주연부터 조연 배우까지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성 있는 캐릭터들이 대거 포진돼 있다. 특히 해나 언니 한유나(류아벨)의 친구 송우택(조진세), 로 변한 삼촌(김해준), 사연 있는 교감(유승목) 등 원작 네이버웹툰과는 차별점을 둔 새 캐릭터를 추가해 극을 더 풍성하게 한다.

주요 포인트인 이보겸(이현우) 정체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보겸은 서글서글한 웃음 뒤에 무표정을 숨긴 반전 매력의 캐릭터로 겉으로는 한국사 선생으로 해나와 서원의 주위를 맴돈다. 사랑의 큐피트인지, 방해꾼인지 모두를 헷갈리게 하며 극 서사에 반전 묘미를 선사한다. 산신인 그가 인간에게 저주를 걸 수밖에 없었던 슬픈 사연은 무엇일지, 사연 깊은 보겸의 이야기가 시청자 마음을 훔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 서원, 해나, 보겸 주위를 맴돌며 극을 흥미롭게 만들 최율(윤현수), 민지아(김이경), 유나, 우택 등 매력 있는 등장인물 활약에도 관심이 쏠린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측이 최근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11일 첫방송 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는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이미지 확대보기
‘오늘도 사랑스럽개’ 측이 최근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11일 첫방송 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는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홍정원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