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레드페스티벌' 롯데온에서 뭉친다…뷰티·패션 등 최대 '반값'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롯데레드페스티벌' 롯데온에서 뭉친다…뷰티·패션 등 최대 '반값'

오는 12일까지 진행…백화점, 마트, 시네마 등 협업 프로모션도

롯데온이 12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온이 12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오는 12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기간 롯데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인기상품 반값 할인 및 엘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의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롯데 유통군과 함께 진행하는 행사의 의미를 담아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과 손잡고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레드 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해 인기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기간 매일 10개 상품을 선보이며, 각 상품은 롯데온 단독 기획 상품 및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에스티 로더, 키엘, 겔랑 등의 뷰티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뉴발란스, 폴로, 조셉앤스테이시, 헬렌카민스키, 젠틀몬스터 등 패션 및 잡화 브랜드, 식품, 리빙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온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의 의미를 담아 롯데백화점 및 롯데마트 등 각 온라인몰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백화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12시 선착순 1천 명에게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레드 핫딜' 행사를 진행해 코오롱스포츠, 에고이스트, 케네스레이디 등의 백화점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몰에서는 '더 레드 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해 장보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롯데시네마와 손잡고 반값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 30일까지 평일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앱(App)에서 구매 시 엘포인트 3500점을, 롯데온 전문관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 대상으로 1000점을 추가로 적립해 회원이라면 4500점을 적립 받아 구매 금액의 50% 상당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기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 할인 쿠폰을 적용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만명에게 엘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주며, 1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00만점을 적립해준다.

한편, 롯데온은 다음 달 3일까지 '브랜드 판타지' 행사도 이어간다. 행사기간 매일 3개 브랜드를 선정해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며,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기간 설화수(3일), 시야쥬(4일), 언더아머(5일), 노스페이스(6일) 등이 참여해 인기상품을 할인 및 단독 구성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롯데온을 비롯한 각 사업부 온라인몰에서 풍성한 혜택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온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 및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롯데온 롯데레드페스티벌에서 롯데만의 특별한 쇼핑 축제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