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에비뉴엘 잠실점서 ‘끌로에 페스티브’ 팝업

롯데백화점은 17일부터 27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 크라운(The Crown)’에서 올해 7월 ‘끌로에코리아’로 한국에 직진출한 ‘끌로에’의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더 크라운’은 롯데백화점이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과 트렌드를 한 발 앞서 보여주기 위해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조성한 럭셔리 팝업 전용 공간이다.
지난 3월 오픈 한 후 ‘럭셔리 브랜드 팝업 맛집’이란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2030세대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이번 팝업은 ‘끌로에’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컬렉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24SS 페스티브 캡슐 컬렉션’ 중심으로 구성된다.
◇구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 출시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이라는 콘셉트로 구딸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굽네몰,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기획전…최대 55% 할인

굽네몰이 글로벌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일주일간 자사 제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굽네몰은 이번 행사에서 매일 선착순 타임 특가와 한정 패키지 세트 판매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굽네몰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기획전’은 오는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메인 이벤트는 ‘매일매일 타임 특가’로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굽네몰 베스트 메뉴를 최대 55%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소비자의 취향과 만족도를 고려해 요일마다 판매 제품을 다르게 구성했다. 대상 제품은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2종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 2종 ▲닭가슴살 만두 2종 ▲훈제 닭가슴살 2종 ▲볼케이노 치밥 브리또 ▲후랑크 꼬치 ▲내추럴 닭가슴살 큐브 갈릭맛 총 7종이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