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롯데온에 따르면 에스티 로더 그룹과 손잡고 5일, 6일 이틀간 '원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원브랜드 페스타'는 롯데온이 선정한 한 개 브랜드와 단독 혜택, 메인 페이지 노출 등 집중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행사다.
롯데온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선물로 인기 있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에스티 로더 그룹과 원브랜드 페스타를 기획했다.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으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75ml)' 구매 시 30ml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세럼 쿠션 세트' 구매 시 '수분 피팅 프라이머' 정품을 증정한다. 남성 선물로 인기 있는 '랩시리즈 NEW 파란스킨(200ml)' 구매 시 '랩시리즈 올인원(50ml)'을 증정한다.
인기 브랜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5일에는 ‘에스티 로더’가 6일에는 '크리니크'가 각 오후 7시에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홀리데이 에디션을 비롯해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방송 중에는 최대 9%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온앤더뷰티 위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버티컬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이 행사 참여 브랜드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900명에게 '온앤더뷰티 위시백'을 증정하며, 온앤더클럽 신규 가입 고객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번 위시백은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해 연말 감성의 디자인을 입힌 뷰티 파우치로, 맥, 조 말론 런던, 아베다 등의 인기 상품을 담아 구성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