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hy, 잇츠온 간편식 ‘중화우동’, ‘사골 떡만둣국’ 外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hy, 잇츠온 간편식 ‘중화우동’, ‘사골 떡만둣국’ 外

◇hy, 잇츠온 간편식 ‘중화우동’, ‘사골 떡만둣국’


hy, 잇츠온 간편식 ‘중화우동’, ‘사골 떡만둣국’ /사진=hy이미지 확대보기
hy, 잇츠온 간편식 ‘중화우동’, ‘사골 떡만둣국’ /사진=hy

hy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따끈한 국물 밀키트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한국식 중화우동 ‘차이797 차이우동’과 진한 국물의 ‘잇츠온 사골 떡만둣국’이다. 차이우동은 hy와 중식당 ‘차이797’이 함께 개발한 여섯 번째 밀키트다. 새우와 오징어, 각종 야채를 특제 중화우동소스와 함께 끓여냈다. 동봉된 계란을 풀면 부드럽고 담백한 국물을 즐길 수 있다. 중화면의 쫄깃한 면식감도 특징이다.

사골 떡만둣국은 쫄깃한 떡에 큼직한 고기만두가 더해진 국물 요리다. 특히 사골 육수에 멸치 육수를 더해 맛이 진하다. 주문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 배송으로 지정한 날짜에 문 앞까지 전달해 준다. 별도 배송료는 없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밀꾸즈’ 출시


서울우유 밀꾸즈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우유 밀꾸즈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우수한 품질의 국산 우유를 사용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밀꾸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밀꾸즈’는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엄선한 우유를 30% 함유한 부드럽고 진한 파우치 타입의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이다.

한손에 쉽게 쥘 수 있는 그립감과 파우치 캡 포장으로 제품 이용의 편리성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의 경우, 서울우유 고유의 물방울 디자인을 새롭게 해석하는 한편 전면에 있는 슈퍼 카우의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MZ세대 소비자들의 시각적 호기심을 제공했다.

◇농심,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 출시

농심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  /사진=농심이미지 확대보기
농심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 /사진=농심

농심이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을 출시했다. 농심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은 농심이 지난 8월 선보인 신라면 더 레드의 맛을 그대로 컵라면에 담은 제품이다.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가 출시 4달 만에 2000만봉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큰사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농심이 새롭게 선보인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은 매운맛의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인 스코빌 지수가 봉지면과 동일하게 ,500SHU이며, 신라면 더 레드 특유의 깊고 진한 매운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청양고추, 후추, 마늘, 양파 등으로 구성된 후첨양념분말을 더해 색다른 매운맛을 살렸으며 표고버섯과 청경채, 지단 등 건더기도 풍성하게 담았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조리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