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혈우병 환아 위한 '소원 성취 캠페인' 실시
GC녹십자는 지난 17일 '세계 혈우인의 날'을 맞아 메이크어워시 코리아와 함께하는 혈우병 환아를 위한 '소원 성취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만 3세부터 만 18세 환아를 대상으로 기획됐다. 신청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소원신청서를 작성 후 접수하는 방식으로 4명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메이크어위시는 전 세계 50여개국 40개 지부에서 50만명 이상의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세계 최대 소원 성취 전문 기관으로 소원 성취를 통한 삶의 변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꾸준히 난치병 아동의 소원 성췰 위해 지원 중이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잇몸의 날' 맞아 스케일링 봉사활동 실시
동국제약은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살아봉사단'이 제16회 잇몬의 날을 맞아 한양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된 '사랑의 스케일링' 행사를 동참했다. 대한치주과학회, 한양여대, 동국제약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평소 치과 방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구강 검진, 스케일링 등 의료서비스를 지원하는 재능기부활동이다.
◆대웅제약,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출시
대웅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를 론칭했다. 닥터베어는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로 대웅제약이 설계해 믿을 수 있는 건기식'이라는 모토로 '닥터베어EX'와 '닥터베어RX' 두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