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원제약, 건기식 브랜드 장대원…'대원헬스랩'으로 변경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대원제약, 건기식 브랜드 장대원…'대원헬스랩'으로 변경

대원제약은 장대원의 브랜드명을 대원헬스랩으로 변경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대원제약이미지 확대보기
대원제약은 장대원의 브랜드명을 대원헬스랩으로 변경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대원제약
대원제약은 기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을 '대원헬스랩'으로 변경하고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대원헬스랩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시작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온 장대원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새롭게 론칭한 이름이다. 모든 사람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좋은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건강 스펙트럼을 넓혀 나가는 것을 모토로 한다.
대대적인 라인업 재편으로 유아부터 청소년, 성인, 갱년기, 시니어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총 12개의 기능성 카테고리로 분류했으며 라벨 색상을 달리 해 소비자가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신규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회원이라면 최대 2만 원 쿠폰팩을 받을 수 있고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을 한 회원은 5%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원헬스랩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원제약의 대원헬스랩 담당자는 "소비자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안전하고 우수한 원료만을 엄선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대원헬스랩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