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어린이날 추억 '선물'...한국마사회, 패밀리 데이 행사

글로벌이코노믹

부동산·공기업

공유
0

어린이날 추억 '선물'...한국마사회, 패밀리 데이 행사

어린이날 맞아 가족 참여 프로그램 기획
포니랜드 무료 개방...참여 어린이 전원 웰컴 기프트 선물

한국마사회가 다음달 4일과 5일 양일 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진행하는 '말마(MALMA) 패밀리 데이' 어린이날 행사 포스터. 사진=한국마사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마사회가 다음달 4일과 5일 양일 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진행하는 '말마(MALMA) 패밀리 데이' 어린이날 행사 포스터. 사진=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장기자랑 등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마사회가 다음달 4일과 5일 양일 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말마(MALMA) 패밀리 데이'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마사회 대표 캐릭터 ‘말마(MALMA)’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말마 패밀리 데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림보게임’과 같이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참여가족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렛츠런파크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포니 승마체험’은 직접 말을 타보거나 말과 가까이서 교감하는 등 말을 보기 힘든 도심 어린이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이 될 전망이다.

이 밖에도 시간대별로 매직 버블쇼, 말마와 함께하는 퍼레이드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페이스페인팅, 비즈 만들기, 포니 캐릭터 색칠하기 등 어린이들의 오감을 채워줄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사회 관계자는 “보다 많은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어린이날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사가 열리는 포니랜드는 무료로 개방되며 참여 어린이 전원에게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는 등 소소한 즐거움이 가득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사랑하는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ava0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