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모델로 배우 김지원 발탁
JW중외제약은 '프렌즈 아이드롭'의 전속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지원의 맑고 청량한 이미지가 프렌즈 아이드롭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JW중외제약은 설명했다.
이달 초 김지원과 함께한 프렌즈 아이드롭의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내달 1일 방송될 TV광고에서 '눈으로 하는 기분 전환' 컨셉에 따라 인공눈물이 필요한 상황에 김지원이 등장해 '프렌즈 아이드롭으로 시원하게 기분 전환'하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HK이노엔, 청주시 '드림스타트' 아동 교육 지원
HK이노엔은 청주시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를 4년 연속 후원하며 소아청소년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HK이노엔은 지난 21일 충청북도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드림스타트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금 1200만원은 청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교육에 활용될 예정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뷰틴 글루타인 콜라겐' 출시
삼진제약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피부를 위한 진피 3대 성분과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뷰틴 글루타인 콜라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탄탄한 피부 케어를 위해 피부 진피층에 자리잡고 있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진피 3대 성분과 글루타치온이 함유됐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