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가 장스푸드와 제휴,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와 외식 프랜차이즈 '60계 치킨' 간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소울 스트라이크에선 다음달 26일까지 4주 동안 인게임 아이템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60계치킨 '크랑이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60계 치킨 측에선 다음달 19일까지 3주에 걸쳐 치킨을 주문한 고객에게 소울 스트라이크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소울 스트라이크 출시 0.5주년 기념 '하프 애니버서리' 캠페인과 연계한 이벤트도 전개된다. 하프 애니버서리 출석을 완료한 후 공식 라운지에 인증한 고객, 양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전개되는 이벤트 등을 통해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하프 애니버서리 기간에는 60계치킨 외에도 새로운 '펫' 시스템과 펫을 얻을 수 있는 재화 '신비한 씨앗', 해당 재화를 파밍할 수 있는 신규 일일 던전 '씨앗 도둑' 등이 업데이트된다. 정복자 3000단계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정복자 지역 '혼령 군도'도 추가된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형태로 올 1월 17일 서비스를 개시했다. 캐치 프레이즈는 '세상 만만한 키우기 RPG'로 간편한 조작감과 성장 방식,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 독특한 스토리라인 등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