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부산시 자원봉사활동 표창 수상 外

글로벌이코노믹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부산시 자원봉사활동 표창 수상 外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임직원들이 유기동물 돌봄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모습.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미지 확대보기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임직원들이 유기동물 돌봄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모습.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연말연시 김치나눔 등 지역사회 봉사 공로 수상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이 12일 부산시청에서 열린 2024 부산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자원봉사활동 부산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부산시와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부산 자원봉사 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한 단체, 기업, 개인 등을 발굴해 포상했다.

특히,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연말연시 김치나눔 △유기동물 지원 봉사활동 △취약계층 도시락 배달 서비스 △해변 환경정화 활동 △1사1촌 봉사활동 등 지역 사회 내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았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말산업의 특성을 살려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해 왔다”라며 “지역사회와 협력해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본관 대강당에서 열린 체력왕 선발대회 모습.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미지 확대보기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본관 대강당에서 열린 체력왕 선발대회 모습. 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임직원 체력왕은 누구?”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은 임직원들의 예방적 건강관리를 위해 지난 5일 본관 대강당에서 사하구체력인증센터와 함께 임직원을 대상으로 체력왕 선발대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신체조성 △근력 △근지구력 △심폐지구력 △유연성 △민첩성 △순발력 △협응력 등을 측정해 참가자들의 종합적인 체력 우수성을 겨뤘다. 체력왕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 결과 1등급 2명, 2등급 3명 등 총 31명의 체력왕 참가자를 대상으로 사은품도 전달했다.

엄영석 한국마사회 본부장은 “임직원이 건강하고 행복해야 개인은 물론 조직의 성장도 이룰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일하고 싶은 근로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민체력100 사하구체력인증센터는 지역 사회 건강 증진과 건강한 생활 문화 조성에 앞장서기 위해 체력왕선발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체력 측정·운동 처방과 체력증진교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