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리시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고흥진 신임 회장 취임

글로벌이코노믹

구리시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고흥진 신임 회장 취임

"유해환경 민관합동 점검,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 추진"
구리시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구리지구위원회는 2025년 제15대 고흥진 신임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촹영을 하고 있다. 사진=구리시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이미지 확대보기
구리시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구리지구위원회는 2025년 제15대 고흥진 신임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촹영을 하고 있다. 사진=구리시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구리시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구리지구위원회는 2025년 제15대 고흥진 신임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고흥진 신임 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청소년 선도와 사회 안정에 꾸준히 기여해 온 인물이다. 그는 취임사에서 “청소년 비행과 각종 범죄를 미연에 차단하고 범죄 없는 밝은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유해환경에 대한 민관합동 점검,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 실질적인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취임식에서는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의 오랜 활동을 기념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20년 장기근속 회원에 대한 기념패, 공로패, 감사장 등이 수여됐으며, 그간 청소년 선도와 지역사회 봉사에 헌신해 온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구리지구위원회는 청소년 범죄 예방과 비행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학교와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캠페인을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조성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왔다.
고흥진 회장은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희망적인 환경을 제공하겠다”며, “위원회와 함께 구리시를 보다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구리시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는 청소년 보호와 선도를 위한 선도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 잡고 있다. 앞으로 고흥진 신임 회장의 리더십 아래 더욱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강영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v40387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