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2025 모두함께 을사을사 신년행사’로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서 지역사회 장애인 3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새해 소원 적기, 윷놀이, 미니 바자회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축하공연 및 장기자랑에서는 장애인들과 임직원이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코레일유통은 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으며 해당 후원금은 지역 장애인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코레일유통은 전국 지역본부에서도 각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넌 2025년 1월에는 9개 지역본부에서 시행했다.
동부본부는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명절을 지원했고, 서울본부는 설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이 필요한 식자재 및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전달하며 장보기 활동을 진행했다.
경기본부는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층을 위한 쌀 나눔 행사 및 저소득 가정을 위한 방과 후 활동 지원하며 더욱 풍요로운 명절을 선물했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더욱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